[중소기업론] ㈜누가 의료기 해외진출 성공요인 글로벌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선정배경 및 기업소개
2. 성공요인 첫째. 소비자에 맞춰라
3. 성공요인 둘째. 높은 기술력과 R&D역량
4. 성공요인 셋째. 해외시장 진출
5. 성공요인 다섯째. 정책자금 활용
본문내용
‘효과가 있으면 구입하라’는 당돌한 마케팅

① 정의 :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사용해보고 물건을 구입하는 마케팅 전략

② 의의 : 해외에서 체험마케팅을 하는 것은 드문일 (세계 2000여곳 체험관)

③ 단점 : 바로 판매로 연 결되지 않는다는 점
①현장체험마케팅 효과
제품의 용도와 효능 홍보 + 실용주의 중시 서양인에게 고가 상품 판매성공

②3개월 무료체험
효능을 잘 알리기위해 3개월 동안 무료 체험 권유 -> 6개월후 무료체험자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시작

③외국에서의 체험마케팅
해외시장 개척의 중요 수단으로 활용 -> 2003년에 32억원이던 수출액은 60억원, 200억원, 280억원으로 증가
중국과 미국 중심이던 시장도
유럽 각국까지 확장

① 누가의료기 제품사용자
확대 전략
-작은예수공동체 누가베스트 제품
전달 및 봉사활동
-엘림복지회 누가베스트 제품 전달

② 봉사통한 이미지 메이킹
-강남구 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전달
-베트남 ‘사랑의 집짓기’ 후원행사 및 준공식
-제1회 원주시장배 휠체어농구대회 후원
-2008년 복지시설 후원성금 및 장학금 전달
-축복의 집 2차방문 성금전달 및 봉사활동
-청도 리커의료기계유한공사 “사랑을 베풀고 희망을 가지다” 기부 행사
-축복의 집(정신지체 장애우 복지시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론2. 삼성항공(주)의 카메라사업 기술혁신 과정1) 기술제휴를 통한 생산기반의 구축2) 독자모델의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성공 방법(1) 기업가 정신(2) 상표(3) 운영 자금(4) 로열티(5) 모범 점포(6) 사업 시스템의 복제화(7) 교육 시스템(8) 제품 혹은 서비스 평가(9) 차별화 이점(10)고객의 구매 패턴 변화(11)경쟁자 지식(12)현실적 사업 계획(13)지원4) 브랜드 프랜차이징의 성공 사례 (BBQ.)(1)BBQ치킨 회사소개(2)BBQ치킨의 성공 요인(3)BBQ치킨 브랜드 글로벌화 과정(4)해외 진출 성공 이유8. 스토리 텔링1)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STORYTELLING MARKETING STRATEGY)의 정의2) 브랜드 스

  • [국제경영] 벨금속 경영분석
  • 글로벌 기업의 다양한 해외진출 사례를 분석하고 연구하는 것은 현재 국제경영을 공부하고 미래 국제경영과 관련된 일을 할 사람들에게 경험 측면에서 매우 유용한 활동이다.그러나 대규모 자금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가지고 세계시장에 진출하는 대기업의 글로벌 사례는 시간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있다. 무엇보다 대기업의 경우 국내시장을 기반으로 어느 정도 축적된 인사, 재무, 마케팅 노하우와 대규모 인력과 자금을 동원한 다기간의

  • 르카프 마케팅전략
  • 해외에서 아웃소싱하고 있다. 르까프도 지난해 3월 영국 런던에 디자인 사무소를 개설하고 현지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안으로 미국에도 디자인 사무소를 설치할 계획이다.글로벌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세인 마케팅도 대폭 강화한다. 프로스펙스는 스포츠선수나 연예인을 기용한 TV광고는 물론 대회 스폰서, 프로구단 및 국가대표 후원도 확대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E1이 8,000억원을 투자해 부채를 모두 상환,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마케팅 전략- hjc홍진크라운
  • 진출이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이 기업의 필수임을 알 수 있다. 본문에서는 우리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세계시장 진출의 형태와 해외 경쟁력을 갖기 위한 방안을 연구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1.글로벌기업의 해외경쟁력㈎ 사례-다국적 기업의 경쟁력1)Johson & Johson병원용 제품 및 소비자용 건강상품 제품계통의 대규모 다국적기업이다. 철저한 공사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J&J는 미국 내에 30개 정도의 연관 기업체와 60여 개국에 160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