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air(라이언에어) 경영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Mission & Vision

Who is the CEO?

External Environments Analysis – Porter’s Five Forces

External/Internal Environments Analysis – SWOT


- All about Strategies

- Evaluate CEO

Organizational Structure

Ryanair’s Culture

Conclusion


본문내용
Strong reputation in public.

High load capacity aircraft.

Advantage in the gain of market share.

Sought out routes-network.

The low cost leadership


Total dependence on the CEO Michel O'Leary.

Customer relationship is
aggressive

Tied up cash with the purchase
of new aircraft

Poor employee relations.


New routes were possible to found out.

EU Expansion.

International airlines collaborated.

Online selling of tickets
ex) Forward integration.


Entry of new players in the industry.

Fluctuation in fuel prices.

Substitute transportation such as
cars and high speed trai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에어아시아 AirAsia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차별화전략분석과 에어아시아 성공요인분석 - 에어아시아
  • 에어아시아 기업소개 (AirAsia) 저가항공사 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WOT분석(AirAsia) 에어아시아 STP분석(AirAsia)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에어아시아 마케팅믹스 4P전략(AirAsia)ProductPricePlacePromotion 에어아시아 AirAsia 만의 차별화된 전략공격적인 홍보전략 스포츠 마케팅, 초특가 티켓고객중심 운영 고객안심, 맞춤서비스, 친근감 경쟁사 경영전략 (지역별 주요 저비용항공사 특징)1. 사우스웨스트항공(Southwest)2. 라이언에어(Ryanair)3.

  • [서비스마케팅] 라이언에어 사례분석
  • 라이언에어가 이렇게 막대한 흑자를 내는 것은 어떠한 이유에서 일까? 우리는 이번 과제를 통해 라이언에어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분석함으로써 그 이유를 밝히고 라이언에어의 성공이 항공업계에게 주는 시사점이 무엇인지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론제 1장 라이언 에어 소개1. 기업 소개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일랜드의 항공사 라이언에어(Ryanair Holdings plc)는 유럽 목적지에 단거리 저가 항공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1985년에 설립된 이

  • 라이언 에어의 원가우위전략
  • 라이언에어취항 도시Part 2. 라이언에어 원가우위전략- 1985년첫 비행 ( 사원57명, 일 년 동안 5,000명의 승객 수송 ) 아일랜드 Waterford Airport ⇔ London Gatwick.- 1987~89년아일랜드 ⇔ 영국간 많은 노선 확장( 사원 350명, 연 600,000명의 승객 수송)- 1990~91년Southwest Airlines 경영방식 도입(low fares / no frills)수익성 없는 운항선 철수, 걸프전으로 항공 사업의 불황에도 흑자 기록- 1997년 항공 규제 철폐⇒ 기존 항공사 보다 50% 저렴한 가격으로 유럽시장진입- 199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전략적 제휴라이언에어는 호텔스컴바인(Hotels Combine)과 손잡고 최고의 세계호텔 가격비교 서비스를 내세웠다. 220개국의 30여만 개의 호텔가격을 실시간으로 검색, 비교하는 사이트로 호텔스컴바인과 단독으로 제휴를 체결해 Ryanairhotels.com을 론칭하였다. 저렴한 호텔부터 럭셔리한 특급호텔까지 다양한 호텔의 예약가능 여부와 원하는 호텔을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4. 5P분석1) Product라이언 에어의 서비스 특징은 기본적인 핵심 서비스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에어(SilkAir)등의 자회사와 함께 아시아, 유럽, 북미, 중동, 남서태평양, 아프리카 등 41개국 100개 도시에 이르는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음싱가포르 에어라인라이언에어 우수한 하드웨어최저가 가격 정책보조서비스를 제거핵심서비스만 제공혁신적인 기내서비스 제공 라이언에어 전략적 제휴라이언에어호텔스컴바인제 휴Ryanairhotels.com을 론칭Product1. 보조 서비스를 대부분 제공하지 않음2. 기내식을 제공하지 않음3. 물도 따로 돈을 내고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