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이마트 E-마트 중국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mart 소개 및 진출 전략
2. 중국진출 배경 및 과정
3. 성공적 중국 진출 전략
4. 중국에서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과제
- 본문내용
-
철저한 사전준비
- 체제변화의 특성고려, 철저한 계획수립
- 사업시작에 앞서 현지 사무소 설치
- 진출대상 지역별로 특징을 집중 관찰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
회사 이름을 중국이름으로 변경
(중국명 : 이마이더.易買得 발음이 비슷. 쉽게 사고 얻는다는 좋은 뜻임)
중국기업이라는 인식을 심어줌
호기심 자극
식품 쪽 비중을 높임
직영제 운용
중국기업과 차별화된 선진환경 제공
제품전략
차별가격정책 채택과 선진 서비스 제공
한국산 히트상품을 구비하여 E-마트만의 제품 제공
운영시스템도입과 서비스차별화
- 참고문헌
-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조선일보 http://www.chosun.com
연합뉴스 http://www.yonhapnews.co.kr/
E-마트 홈페이지 http://emart.shinsegae.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국회전자도서관 강소연 - 대형할인점의 중국시장 진출에 따른 경쟁력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 E-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http://www.nanet.g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