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 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THE WESTIN CHOSUN BUSAN 소개
2.THE WESTIN CHOSUN BUSAN 정보시스템 현황
3.THE WESTIN CHOSUN BUSAN 정보시스템 장단점
4.THE WESTIN CHOSUN BUSAN 정보시스템 운영 및 방법
본문내용
POS (식음업장, 사우나 등…)

결제수단 (쿠폰, 현금, 자/타사카드, 회원 등급별 DC)
우대할인, 후불결제 카드결제 업무 처리
계정상품, 임시 상품
업무 변화 대처가능 (1대의 pos로 다양한 영업장 , 다양한 pos로 1개의 영업장)
주문관리(등록, 수정, 취소, 주문내역 인쇄, 주방 프린터 출력, 메뉴설정 등 )
고객관리
투숙객의 영업장 이용 용이
고객자료 검색
고객에 대한 판매 정산 마감관리
일관된 판매 시스템과 업무 처리 운영의 효율화
연회관련정보 고객관리
객실 영업
정산관리 (고객주문 bill마감, 결제처리 객실
후불, 접대 / comp처리 할인 쿠폰 skipper 방
지 void 처리 등)
행사 예측 과 권한 진행 가능
마감관리 (영업장 전체 마감, 매출데이터
pos저장 및 전송, 회원권발행 및 사용내역
관리)
인터페이스로 회계 자동화

★Opear 단점


도입 호텔의 다양한 의견 수렴에 한계가 있음.
초기 도입 비용이 많이 듬.
보고서 및 업무 변경에 의한 프로그램 수정에 한계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
  • 호텔관광 비즈니스모델 사례분석이름:학번:학과:Part 1: 호텔관광에 정보시스템을 도입하는 사례(하얏트 호텔)하얏트 호텔 소개하얏트 호텔의 정보시스템의 문제점새로운 예약시스템시스템의 효과1. 하얏트 호텔 소개하얏트 호텔 & 리조트로 알려진 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시카고의 리버사이드 플라자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미국의 다국적 환대 기업하얏트 호텔 코퍼레이션은 고급 및 비즈니스 호텔, 리조트, 휴가용 부동산을 관리하고

  • 조선호텔의 조직문화와 경영형태 분석
  • THE WESTIN CHOSUN SEOUL과 목 명: 호텔산업론담당교수: 최창환교수님임서희 2009105433이동욱 2009105626조경훈 2011105368- 목차 -Ⅰ. 서론1. 선정이유2. 조선호텔의 간략한 소개1) 역사2) 수상내역3) 기본정보Ⅱ. 본론1. 조선호텔의 건물, 부대시설2. 조선호텔의 객실1) 객실의 종류와 가격2) 룸쇼3. 조선호텔의 조직문화4. 조선호텔의 경영 형태5. OPERA 예약시스템6. 조선호텔의 인사정책 및 복리후생7.조선호텔의 기타 정보Ⅲ. 결론1. 조선호텔 SWOT 분석Ⅰ

  • 조선호텔의 조직문화와 경영형태 분석
  • THE WESTINCHOSUNSEOULCONTENTSChapter 1 Introduction선정이유역사수상내역기본정보Chapter 2 Accommodation & Facilities & Services건물 소개객실의 종류 및 가격Room Show부대시설Special ServiceWestin Executive Club Floor조선호텔의 최초Chapter 3 Business경영형태경영상태수익구조비율opera 예약시스템직급체계직원 급료복리후생Chapter 4 Conclusion개선점SWOT 분석Q&ACHAPTER.1Introduction선정이유역사기본정보수상내역선정이유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이 방문했던 역사남대문

  • [경영]호텔경영
  • 호텔과 달리 현재 호텔들은 객실과 음식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각종 전산장비를 갖춰야 하며, 국제화상회의나 외교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고속통신망 및 첨단회의 시설도 설치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호텔정보 시스템의 구축은 호텔 업무의 효율적 운영이라는 목표 이외에 고객만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기 위한 수단으로 작용하고 있다. 2. 각 호텔의 HIS 현황1) 웨스틴 조선호텔131개 객실이

  • [호텔경영] 조선호텔과 롯데호텔의 비교
  • 호텔 간의 경쟁이 치열할 것이라 판단하고 그 중에서도 특히 도보로도 5분이내의 거리에 있는 롯데호텔과 웨스틴 조선 호텔을 선정해 두 호텔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그리고 고객의 입장에서 느꼈던 서비스의 질에 대해 비교, 분석해 보기로 하였다.2. 비교대상 호텔의 소개우리가 주위에서 얻을 수 있는 호텔에 대한 정보와 실제로 방문하였을 때 직접적으로 느낀 점간의 차이를 파악하기 위해서 호텔을 방문하기 전에 해당 호텔들에 대하여 정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