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의 CSR 활동(UNILEVER 유니레버 & SONY 소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CSR의 정의 및 중요성
2. 선정기업 소개
3. 소니의 CSR 활동
4. 유니레버의 CSR 활동
5. CSR의 양면성
6. CSR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SomeOne Needs You
2009, 2010 – “에코 트리 캠페인”
2008 – “매화마름 및 습지 보전”
2006, 2007 - “Let Dong River Run Clean(동강아, 맑게 흘러라!)”
2005 - “Happy Melody Day”
Dreamers Championship
2000년부터 8년째 논문과 디자인 부문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한 국내 대학생이나 대학원생들에게 장학금을 후원
2004년부터 지속적으로 대학생들이 가장 참여해보고 싶은 공모전으로 선정
잠재고객이라 할 수 있는 학생들에게 소니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좋은 기회
Sony Dream Kids Day
소득에 따른 문화교육 격차를 해소하고자 2004년 말부터 시작
자사의 전자제품과 기술 그리고 소니 픽쳐스, 소니BGM, 플레이 스테이션 등 소프트웨어 콘텐츠를 한번에 보여주는 홍보효과
당장의 수익은 생기지 않지만, 현재는 물론 잠재적 소비자를 염두에 둔 전략
사람들의 실생활에 영향을 끼치는 품목을 주력 사업으로 삼고 있는
힌두스탄 유니레버 의 생각
- “기업이 물건만을 판매하는 시대는 지났으며, 이제는 사회적인 가치를 고려해야 한다”
- ‘사회,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은 이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큰 영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