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 분석
- 시장의 구조적 요인
- 인구통계적 요인
2. 자사 및 경쟁사 분석
3. 고객 분석
4. SWOT 분석
5. STP
6. 4P
본문내용
⑤ Marketing PR

1) 출판물 : 신문 또는 잡지에 ‘닥터유 프로젝트’의 새 전략에 대해 기고

2) 뉴스
- 유태우박사 (전 서울대 병원 가정의학과 교수)를 인터뷰한 내용을 뉴스로 내보냄.
- 최근 ‘광우병’, ‘멜라민’ 파동 등으로 인해 먹거리에 비상이 켜진 상황에서 맛과 건강 을 동시에 챙기는 ‘닥터유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기삿거리로 뉴스에 제공.

3) 이벤트
‘닥터유 프로젝트’ 전시회 : 새로운 전략을 시작하면서, 중산층이 많은 강남구에 일주일간 ‘닥터유 프로젝트’ 전시회를 열어, 무료 시식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인다.

- 당첨 행사 : 당첨 행사를 개최하여, 당첨자에게는 곡물팩, 곡물 마사지, 영양 관리권 등을 제공하여 ‘닥터유 프로젝트’의 웰빙 이미지를 높인다.
4) 제휴
항공사 : 중산층의 중장년층은 출장을 자주 가거나, 해외여행을 자주 다닐 가능성이 높음
→‘대한항공’, ‘아시아나’와 같은 항공사와 제휴, 기내 간식으로 ‘닥터유 프로젝트’의 제품을 제공
- 사내 간식 협찬
- 드라마 PPL : 의약 드라마, 건강 드라마 등에 ‘닥터 유 프로젝트’를 협찬
- 백화점 문화센터 : 문화센터 강좌의 간식으로 협찬 – 중장년층 여성에 효과, 문화센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 연상 기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오리온 제과 닥터유 Dr. You 마케팅전략
  • 오리온제과의Dr. You 마케팅전략기업선정의 이유Well-Being Trand를 반영하는 제과시장Dr. You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 : Doctor 마케팅Marketing Strategy 1. 오리온제과 개요 2. 마케팅목표 설정3. 환경분석 4. SWOT분석5. S-T-P 전략 수립 6. 마케팅믹스 설계Marketing Strategy Marketing Strategy 1. 오리온제과 개요1) 기업개요Marketing Strategy 오리온 제과회사명http://www.orionworld.com/홈페이지1956. 7. 25설립일29,701,070,000원 (2007년 기준)자본금536,157,053,654원 (2007년 기준) /

  • [마케팅전략론] 오리온 `닥터유`의 닥터마케팅과 영양바 시장 진출
  • 닥터유프로젝트로고제품안 그림(시각)부드러움(촉각)네이버 종이접기 동호회와의 공동 행사.오리온 혁신 연구소에서의시뮬레이션광고모델(뉴하트)감성연구통해닺전하고 신회를 느끼게 함깔끔, 건강식, 친환경적집이나 회사 제품배달, 정나눔게임을 통한 흥미와 재미 유발유박사-신뢰감형성 인지닥터마케팅을 인지시킴그린패키지종이와 환경패키지 이미지열결대학가나 지하철입구에서 판촉제품 정보를 확실하게 전달함행동길거리

  • 오리온제과,닥터유,과자시장,마케팅전략,,여성마케팅
  • 닥터유 브랜드가 안전하고 영양적으로도 뛰어나다는 홍보에도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지 못한 소비자들은 그래봤자 과자지 라는 인식을 갖고 있을 수도 있다. 이런 인식들을 바꿀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타 경쟁 과제업체에서 뒤늦게 프리미엄 제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제과업체의 영원한 1인자 롯데는 ‘마더스 핑거’, 2위 자리를 두고 경쟁하는 경쟁사 해태는 ‘수퍼푸드- 뷰티스타일’, 크라운은 ‘후레쉬 스토리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오리온기업분석과 마케팅차례 오리온 기업소개-연혁-창업주,대표자-계열사 오리온의 터닝포인트오리온 해외진출 사례-해외진출 실패사례-해외진출 성공사례 오리온 마케팅전략- 국내에서의 마케팅전략- 중국에서의 마케팅전략-오리온 SWOT분석 오리온 주력제품분석 오리온 신 성장동력-마켓오-닥터유-신 성장동력의 SWOT분석 오리온의 사회 공헌활동 오리온 기업상황- 시장 점유율 비교- 동종업종비교- 기업실적

  • 닥터유,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Principles of MarketingContentsPrologue- Introduction of Dr. You- The Reason Why We Chose Dr. YouResearch Information- Dr. You Marketing Mix (4Ps, SWOT Analysis)- Dr. You sales, situationEpilogue- Our Own Dr. You Marketing Mix- ConclusionPrinciples of MarketingPrinciples of MarketingWhat is Dr. You ?→ Developed by Tae-woo You(Seoul Univ. Family Medical Department)→ Snacks free from 3 bad ingredients(MSG, Artificial pigments, Preservatives)→ Slogan : nutritious, delicious, healthier Principles of MarketingWhat is Dr. You ?MSG(Monosodium glutamate)ArtificialPigmen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