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TV시트콤 작가의 HRM시스템 설계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 : XYZ프로덕션 소개
Contents 2: 산업환경
Contents 3: HR 시스템
Contents 4: 내적적합성
Contents 5: 외적적합성
본문내용
-창의력 필요

-대본 집필 능력 필수

-동료 작가들과 장시간 작업

-연기, 연출, 편집자들과의 의사소통

-체력적, 정신적으로 높은 스트레스

공모전
Agent의 중개
프로덕션 자체의 작가 DB 수집

참신성과 잠재성(공모전)
Spec script와 전작(무명작가)

기본적인 작가 교육을 받은
미국 전역의 인재

소통면접 실시


경력직 스카우트
보조작가의 승진

전작의 성공경험과 의사소통
능력

초기 채용 - 계약 기간 3년
계약 연장 - 드라마 시즌 단위

미국 전역의 유능한 작가 모두
인터뷰를 통한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 확인

산업특성, 전략 : 집단작가시스템에 기반한 팀웍을 강조하여 적합성을 지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TV 시트콤 작가 HRM 인력개발 시스템
  • 작가 : Buy Strategy보조작가 : Build Strategy메인-보조 작가 간 멘토링사내 공모전Cross Working(타 직무 체험)메인 작가: 높은 경제적 보상보조 작가: 능력 개발 기회 제공(비경제적 보상)시청률 기반 결과 중심 성과 관리사내 출품작 평가 및 구성원 간 다방향적 평가 기업성과외적 적합성 : - 경영전략 : 높은 보상 -> 능력 있는 작가들을 영입 -> 차별화된 Contents 개발- 산업 특성 : 이직률이 높은 산업 환경에 적합하고 산업 전체적으로 인적 자원 개발에

  • [인적자원관리] XYZ 프로덕션의 시트콤 작가팀 HR 시스템 설계
  • 시스템이란 공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각 구성요소들의 상호작용을 하는 체제다. 따라서 앞으로 우리가 설계할 XYZ프로덕션의 HR 시스템은 이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과 작가 산업 특유의 동향 등의 연계성을 유지하면서 구체적인 HR 관행들의 일관성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XYZ 프로덕션은 대중들이 흥미 있게 볼 수 있는 TV 시트콤을 만드는 것을 첫째 전략으로 삼고 있다. 현재 HR부서의 존재의 이유와 가치는 뚜렷하고 성공적인 성과 창출에

  •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설계(TV sitcom writer 직무)
  • 인적자원관리 시스템 설계( TV sitcom writer 직무)목 차XYZ에 대한 소개-XYZ 프로덕션의 사업 전략 -XYZ 프로덕션의 경쟁우위 원천2. XYZ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 설계-충원 시스템-개발 시스템-보상 시스템-관리 시스템 3. XYZ의 인적자원관리 부문의 역할4. 맺으며XYZ프로덕션의 전략배급사XYZ프로덕션5년 이상 인기를 끌 프로그램을 만들어 배급사에 판매하는 것차별화자원관리능력XYZ프로덕션의 경쟁우위와 그 원천인적자원자원관리능력경쟁 우

  • [다국적 호텔경영] Chapter 4. Room Division
  • Chapter 4.Room Division목차1. General Manager2. Front Office3. Night Auditor4. 자산관리시스템5. CBX6. Housekeeping7. Summary1. General Manager 1) 호텔의 기능과 부서 호텔의 중요기능은 임시숙소를 제공하는 것이다. 큰 호텔은 총지배인과 집행위원회가 관리하고 객실부서책임자, 식음료부서책임자, 마케팅과 판매부서책임자, 인적자원 부서책임자, 경리부장과 기관장이나 설비경영자. 비록 총지배인은 그들의 직속상사이지만이러한 경영진은 일반적으로 누구와 지역이

  • 광고학(중간) 레포트
  • 인적이며 친근하다인쇄광고는 일대일로 커뮤니케이션 한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1? 소파에 앉아서 TV 를 시청하거나 라디오를 들을 때, 거실에 누군가 있지 않은가? 학교에서, 대형 강의실에서 다른 동료 학생들과 함께 TV를 보게 된다. 의자에서 읽게 될 경우 TV와는 전혀 다른 상황이 된다. 이것은 인쇄광고를 더 천근하고 개인적으로 만든다. 카피라이터는 이 장점을 할 수 있다. ⑩ 저널리즘적 내용은 신뢰성과 품격을 준다.광고주는 이러한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