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정수기 시장 진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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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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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도 정수기 시장
2.정수기 왜 필요한가
3.우리 제품 소개
4.S.TP 분석
5.가격 책정
6.유통과정
7.판매촉진전략(프로모션)
8.SWOT
9.출 처
- 본문내용
-
‣가정용, 산업용 등을 포함해 1000억 루피(약 25000억 원) 규모로 형성돼 있으나, 가정용 정수기시장은 협소한 편
‣인도의 정수기 수입액은 지난해 9월 기준 3억8천300만 달러로 주요 수입국은 독일, 미국, 이탈리아, 중국, 일본 등이며 특히, 말레이시아는 2006, 2007년과 비교해 수입량이 큰 폭으로 증가
‣2007년 한국의 웅진코웨이는 ‘Whirlpool India’에 2010년까지
정수기 40만대를 OEM방식으로 공급하는 수출계약을 체결함
‣ 현재 인도 시골지역 거주자 중 약 75%가 정수된 물을 마시지 못하며, 매년 40만의 어린이들이 물 관련 질병으로 사망함
‣ 인도는 11억 이상의 인구에 비해 식수가 부족하고 질병의
80%정도가 물 속에 서식하는 미생물에 의해 발생할 정도로
오염된 물과 비위생적인 환경
‣ 경제성장에 맞춰 앞으로 정수기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 경쟁사 가격
이번에 선보인 타타 Swach의 두 가지 모델은 각각 749루피(약 1만9000원), 999루피(약 2만5000원)로 책정됨
현재 인도 정수기시장에서 가장 저렴하게 2000루피(약 5만 원)에 팔리는 HUL의 Pureit(퓨레잇)과 유레카 포브스(Eureka Forbes)의 아쿠아쇼어(aquasure)와 비교해 절반 이상 저렴한 가격임
‣ 우리는 타타그룹보다는 좀더 가격을 높게 책정하여
1500~ 2000루피 대에 가격 책정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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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하림 코트라 뉴델리KBC/harim@kotra.or.kr
[출처] 인도, 정수기시장 연간 15∼20% 성장 |작성자 waterjournal
이코노믹타임즈, www.rediff.com, livemint,
타타웹사이트, 현지언론 종합 및 코트라 뉴델리KBC 의견종합
중앙일보- 웅진코웨이, 인도에 정수기 40만 대 수출 2007.10.09 19:25
웅진코웨이홈페이지http://www.cowayir.com/coway/kor/news_disclosure/news_view.asp?page=1&idx=1080
교원웰스 홈페이지http://www.kyowonlnc.com/v2/wells/productinfo2.html
인도 타타, 이번엔 세계 최저가 정수기로 도전장 (KOTRA)|작성자 강석하
자료원: 이코노믹타임즈, LG전자 웹사이트, 비즈니스스탠다드 및 각종 현지 언론 종합 및 KBC 의견 종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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