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화재, 동부화재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Ι. 서론
- 기업소개 -
1. 삼성화재
1) VISION 2020
2) 경영기법
3) 고객만족을 위한 신뢰경영
4) 삼성화재 연혁
2. 동부화재
1) 경영이념
2) 경영비전 및 전략
3) C&C NO.1 경영혁신
4) 동부화재 연혁
II. 본론
- 손해보험시장 -
1. 삼성화재의 손해보험시장
2. 동부화재의 손해보험시장
-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
1. 삼성화재
1) 삼성화재 SWOT
2)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2. 동부화재
1) 동부화재 SWOT
2)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수립
III. 결론
- 삼성화재의 전략방안
- 동부화재의 전략방안
본문내용
- 경영기법
Risk 및 위기관리
CRO(Chief Tisk Officer)제도
삼성화재의 리스크 분석 프레임워크
시나리오 경영
위험요일은 고려한 경영전략
- 신뢰경영
고객만족
☞ 고객패널제도 : ‘고객참여경영’ 실현을 위한 제도
로 월 1회 활동 결과 발표 및 집단토론을 실시하
며, 년 1회 전 경영진과 가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결과 발표 및 공유.
고객안전
늘 곁에 있어 든든한 삶의 동반자
빠르고,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고객서비스
고객이 믿고 찾는 경영효율 최고의 보험회사
- 경영비전 및 전략
지속가능경영 비전 및 전략
: ‘Global 경쟁력을 갖춘 고객가치 창조하는
초우량 보험회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걱 같아요 아ㅓㅇ라어ㅏ어ㅏ
  • 55419***
    (2018.04.22 18:42:40)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애견 사랑 보험회사 사업계획서
  • 전략을 수립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기로 하였다.우리나라 애견시장에서 애견보험제도는 인식면에서나 이용면에서 아직 초기 단계의 제도이다. 더욱이 동양화재와 LG카드사 등이 이미 애견보험 상품을 선보이기는 했으나, 우리 기업이 계획하는 애견보험제도는 다른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선두입장이라고 칭할 수 있을 것이다. 선두기업이라는 입장은 마케팅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변수로써 큰 영향을 미쳤는데, 이는 전체

  • [인터넷비즈니스] e-business 삼성생명
  • 전략과 DB마케팅 등의 도입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에게 질좋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처음으로 e-business환경을 통한 보험산업을 채택한 기업이 바로 삼성 생명이다. 따라서 이러한 삼성생명의 e-business발전 환경을 알아보며 e-business를 활용한 전략을 분석하여 e-business통한 기업의 성장사례를 알아보고자 삼성생명을 택하게 되었다. 4. 삼성생명소개삼성생명은 1957년 국민복리의 이념 아래 창립되었으며, 무한경쟁시대의 도래와

  • [삼성생명 마케팅전략 사례] 삼성생명 기업분석, 삼성생명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삼성생명 향후전략제안
  • 삼성생명의 경우 변액보험 자체가 갖는 틈새 시장적 성격에 기인한 장점(보험&투자의 틈새시장) 외에도 이것이 시행되기 위한 가장 지배적인 여건인 튼실한 자금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에 있어서도 고객들에게 어필한다.․ 일반 종신보험 = 보장기능 + 저축기능․ 변액보험 = 보장기능 + 저축기능 +ɑ (뮤추얼펀드 형태의 투자기능)5. 삼성생명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업계 선두 기업의 이미지를 유지하기 위해 부유층 특화상품을 개발하고 일시납 및

  • [마케팅]삼성화재 애니카 마케팅 전략
  • 삼성화재는 과거의 마케팅 전략의 성공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이익과 성장의 기회를 얻기 위해서 매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내고 효과적인 마케팅활동을 실시하는 것이 장래 보험업계의 선두주자로 남을 수 있는 유일한 방편일 것이다. 적절한 방안을 확보하기 위해 실용적이고 분석적인 틀과 도구를 사용하여 매력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는 것, 레드오션시장에서 블루오션 전략을 창출하는 것이 삼성화재의 당면 과제라고 볼 수 있다.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44.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45. 자기소개서(삼성테크윈/연구/기술/신입)46. 자기소개서(삼성화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