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rap-Ease America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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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Question 1]
2.[Question 2]
3.[Question 3]
4.[Question 4]
5.[Question 5]
6.[Question 6]
본문내용
4c분석
customer Value
product → customer Value
“customer Value”
(상품 자체의 기능이나 기술보다는 구매자이자 사용자인 고객이 실제 인지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가치에 중점)
Clean – 고객들에게 좀 더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
Safe – 고객들의 안전에 대한 욕구 만족
Easy to Use – 고객들이 사용하기 편리함
2) Customer Cost Price ->Customer Cost
-낱개로 판매하여 고객 비용을 줄임
2개입 → 1개입으로 줄여 제품 가격을 낮춤
-온라인/홈쇼핑 판매
Cost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들어가는 교통비나
부가비용까지 포함하는 개념
→ 온라인/홈쇼핑 판매를 통해 구매 비용 절감

Customer Cost ↓


4) Communication Promotion -> Communication
“기업의 일방적인 의사전달 (Promotion)”

“기업과 소비자간의 상호작용 중심의 의사소통”

-온라인 사이트 개설
제품 소개나 사용법에 대한 동영상 제공
인터넷 사이트 Q&A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피드백
-고객 평가단/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여 피드백
-고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여 소비자들과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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