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회계] Time Warner(타임워너) vs Walt Disney(월트 디즈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omparison of financial stability –quick ratio
2.Comparison of financial stability –current ratio
3.Comparison of financial stability –working capital
4.Comparison of financial stability –times interest earned
5.Comparison of financial stability- account receivable turnover ratio
6.Segment information
7.Comparison of profitability – ROA
8.Comparison of profitability – ROE
9.Factors to consider investing 1 –growth rate of net income
10.F.actors to consider investing 2-relationship of EPS and stock price
11.Factors to consider investing 3- expected dividend income
본문내용
Both companies are service companies
-> meaningless to use inventory related ratios


ROE 7.32% x retention ratio 100%
=7.32%

ROE 9.8% x retention ratio 80%
=7.84%

Stock price is much Lower than past
years but recovering business performance
=>probable potential to increase
Fully recovered stock price
& worsening performance
=> Very few potential to increas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디즈니의 미디어 산업구조를 들 수 있다. 만화영화로부터 시작된 기업의 mr성을 살려 영화 산업과 캐릭터 및 테마파크 사업에 대한 수익 의존도와 가치 규모가 다른 미디어 대기업에 비해 비중이 높다는 사실이다. 2)설립자. 월트디즈니디즈니사의 설립자인 월터 일라이어스 디즈니(Walter Elias Disney)는 중서부 중류계급 출신답게 프로테스탄트윤리를 강조하였다. 그의 작품은 분방한 공상을 장기로 하면서도 건전한 상식을 지주로 하여 누구나 즐겁고 교

  • 디즈니 와 드림윅스 의 마케팅전략 SWOT
  • 월트 디즈니 / 1923년매 출 액총 자 산본 사234억 2백만 달러(1999)436억 79백만 달러(1999)캘리포니아주 버뱅크■ 사업부영 화T V케 이 블 / 위성음 악 / 라 디 오해 외■브에나 비스타 픽쳐스-터치스톤-월트디즈니애니메이션-할리우드 픽쳐스미라맥스-디맨션 필름즈드림퀘스트(SFX)■PIXAR 와 독점 계약브에타비스타TV터치스톤TV월트디즈니TV월트디즈니애니메이션TVABC 디즈니/ABC-라이프타임, 디즈니채널, 히스토리채널브에나비스타유료채

  • [경영전략] `소니` 기업경영전략 사례연구 - SONY -
  • Time/Warner>, ,등 할리우드 메이저들, 그리고 하드웨어 주도형은 소니와 마쓰시다를 들 수 있다. 순위기업명매출액결산기1타임워너(미국)12,02191.122벨텔스만(독일)8,69091.63뉴스코퍼레이션(호주)8,28991.64후지산케이그룹(일본)6,55191.95월트디즈니(미국)6,18291.96소니(일본)5,72792.37캐피털 시티즈/ABC(미국)5,38291.128마쓰시다(일본)4,64092.39파라마운트 커뮤니케이션즈(미국)3,89591.1010텔리커뮤니케이션(미국)

  • 다국적 미디어기업의 소유구조와 현황 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타임워너 분석
  • 다국적 미디어기업의소유구조와 현황 목 차 -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 타임워너 (Time Warner)- 베텔스만 (Bertelsman)- 바이어컴 (Viacom)- 디즈니 (The Walt Disney Company)- 소니 (Sony)- 뉴스 코퍼레이션 (News Corperation)- 다국적 미디어 기업에 대한 우리의 자세다국적 미디어 기업의 소유구조와 현황다국적 미디어 그룹의 시대Walt Disney, AOL Time Warner, Viacom, News Corporation, Sony, Bertelsmann 등은 이름만 대도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 [다국적기업론] 월트디즈니 사례
  • 디즈니사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1937), ‘피노키오’(1940), ‘밤비’(1942), ‘신데렐라’(1950), ‘피터 팬’(1953), ‘잠자는 숲 속의 미녀’(1959) 등 극장용 만화영화를 연이어 발표하면서 현재와 같은 세계 최대 만화기업의 기반을 구축하게 된 것이다. 현재 월트 디즈니는 타임워너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미디어 복합 기업으로, ‘The Little Mermaid’의 대성공, 최근 Pixar와의 합작에 의한 ‘Finding Nemo’의 기록적인 흥행 등 미국 애니메이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