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 두바이 쇼핑 축제, 영동난계 국악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2.두바이 쇼핑 축제의 소개
3.축제의 장점
4.축제의 단점
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1996.2.15일 중동 지역에서는 최초로 대규모
쇼핑을  이벤트를 기회, 운영
민관간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태의 쇼핑
페스티벌이 기획되어 현재 10년간 성공리에 운영
운영 초기 소매 무역 부문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던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관광 산업과 연계되어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숙박업, 관광업, 소매업 부문을
이끌고 있는 주요 요소로 매년 두 차례
(동절기, 하절기) 열리고 있음.
‘하나의 세계, 하나의 가족, 하나의 축제
(One World, On Family, One Festival)’
쇼핑 페스티벌 마스코트 활용

2. 축제 소개
1996년 처음 시작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6월부터 8월까지
⇨ 두바이 여름 깜짝 세일 축제
6개 대형 쇼핑몰에서 동시에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에미레이트 항공, 호텔 패키지

1) 메르카토 몰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와 월트 디즈니가 조화되어 환상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른 곳에 비해 소규모지만 매우 인기 있는 쇼핑몰
어느 곳이든 이동이 편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산업에 있어서 문화가 미치는 영향
  • 차례Ⅰ. 서론1. 문화의 개념(1) 총체론적 입장에서 보는 문화의 정의(2) 관념론적인 입장에서 보는 문화의 정의(3) 문화의 정의에 대한 종합적인 견해2. 문화 관광(1) 문화 관광의 개념(2) 문화 관광의 영향Ⅱ. 본론1. 문화가 관광에 미치는 영향(1) 문화적 가치와 마케팅(2) 하위 문화와 관광행동(3) 스포츠 문화와 국제 관광2. 문화와 관광(1) 전통문화와 관광(2) 음식문화와 관광(3) 축제문화와 관광Ⅲ. 결론Ⅰ. 서론공장에서 물건을 만들고 무역을

  • [지역축제]축제의 기본개념과 사회적 연관성
  • 축제화 한 것이다. 반면에, 넓은 의미로는 전통축제뿐 아니라 문화제, 예술제, 전국 민속예술 경연대회를 비롯한 각 지역의 문화행사 전반이 포괄된다. 오늘날에는 광의로 받아들여 지역축제의 범위를 확대시키고 있다. 지역축제가 중요한 점은 지역축제 말 그대로 지역의 역사와 전통과의 직접적인 관련성 속에 공감대가 설정되어 지역민과 함께 호흡할 때 의의가 있는 것이다.5. 축제와 관광과의 관계(1) 문화행사는 일상생활에서 맛볼 수 없는 새로

  • [관광자원개발론] 포천시 문화관광 발전방안
  • 관광산업의 발전상태1) 관광산업의 현주소2) 문화산업의 현주소Ⅱ. 타 지역의 문화관광 발전양태 1. 남이섬2. 말레이시아의 와양꿀릿Ⅲ. 포천지역 문화관광 산업의 문제점1. 총체적인 문제점2. 통계자료를 통한 문제점 도출Ⅳ. 포천지역 문화관광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제시 1. 정부의 지침1) 포천시 관광개발 전략과 방안2)포천시의 현재 문화관광발전 방안2. 학회와 전문가들의 의견1) 예술을 통한 관광진흥 방안 2) 지역축제를 통한 관광 활성

  •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역축제 현황 및 활성화 방안
  • 축제의 수는 매우 빠른 속도로 양적 증가를 이루어 왔음을 알 수 있다.여기에 지방자치단체의 이해와 관련된 부분때문에 ‘지자체의 장이 바뀌면 축제도 바뀐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까지 나오게된 상황에 까지 이르게 되었다.물론 이러한 축제의 양적인 성장이 그간 고도성장과정에서 잊혀지고 때론 파괴된 우리 정체성에 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긍정적인 역할을 담당했던 것도 일정 부분 사실이기는 하다.하지만 이렇듯 지역축제의 관광상품적

  • [지역축제] 하이서울 페스티벌 `Hi Seoul Festival`의 문제점 분석, 개선점
  • 축제기념품개발 143. 먹거리장터의 개선 144. 자원봉사자의 교육 155. 뚜렷한 주제의식의 확립 156. 구성과 기획의 치밀한 준비 157. 새로운 프로그램의 도입 15Ⅵ.결론 16Ⅰ. 서론21세기는 국제화, 정보화, 지방화 시대로서, 국가의 문화산업도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걸맞는 문화상품 창출이 요구된다. 특히 지방화시대에 발맞추어 지방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지방정부의 재정확충을 위한 전략으로서, 관광산업이 각광받는 문화산업으로 자리잡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