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 두바이 쇼핑 축제, 영동난계 국악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2.두바이 쇼핑 축제의 소개
3.축제의 장점
4.축제의 단점
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1. 두바이 쇼핑 축제의 개요
1996.2.15일 중동 지역에서는 최초로 대규모
쇼핑을 이벤트를 기회, 운영
민관간의 협업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태의 쇼핑
페스티벌이 기획되어 현재 10년간 성공리에 운영
운영 초기 소매 무역 부문의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던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두바이 관광 산업과 연계되어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음.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숙박업, 관광업, 소매업 부문을
이끌고 있는 주요 요소로 매년 두 차례
(동절기, 하절기) 열리고 있음.
‘하나의 세계, 하나의 가족, 하나의 축제
(One World, On Family, One Festival)’
쇼핑 페스티벌 마스코트 활용
2. 축제 소개
1996년 처음 시작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
⇨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6월부터 8월까지
⇨ 두바이 여름 깜짝 세일 축제
6개 대형 쇼핑몰에서 동시에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에미레이트 항공, 호텔 패키지
1) 메르카토 몰
이탈리아의 르네상스와 월트 디즈니가 조화되어 환상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다른 곳에 비해 소규모지만 매우 인기 있는 쇼핑몰
어느 곳이든 이동이 편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say_경영학콘서트
- [국제경영] Caterpillar와 Komatsu의 경영사례 분석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