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Nail Shop(네일샵) 사업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동기
2.중국화장품시장분석
3.인도시장분석
4.지역선정과정
5.재무계획
6.마케팅 계획
- 본문내용
-
창업비용 (점포임대료 권리금 제외)
숍인숍 로드숍 쇼핑몰 입점
시술테이블(1~2개) 및 재료비 300만원 700만원 500만원
인테리어비 200만원 1.500만원 500만원
--------------------------------------------------------------------
합 계 500만원 2.200만원 1.000만원
예상매출 및 예상수익
숍인숍 창업의 경우 1명 기준
/상급 월 500만원 /중급은 300만원 / 하급은 200만원/
2. 점주와 정률제 또는 정액제로 점포사용에 대한 비용을 지급, 제품 원가의 10%정도 계산시
/상급은 280만원/ 중급은 180만원/하급은 100만원/
3. 쇼핑몰 입점의 경우 /일평균 15~20만원 매출 가능/
현재 인도의 화장품 및 미용용품 시장규모
약 9억5천만달러 수준
이중 가장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은 색조 화장품으로 약 6천만달러 수준의 시장을 형성
매니큐어 및 립스틱이 전체 색조 화장품 시장의 65%를 점유
현재 Revlon 및 L'Oreal 브랜드가 립스틱 및 매니큐어 틈새 프리미엄 시장을 장악
피부용품 시장은 1억 8천만불 규모
외국산 제품의 인도 미용시장 점유율은 약 20% 정도로 아직 높지 않은 수준
-수입산 제품의 가격이 높기 때문, 외국 브랜드는 판매율 제고를 위해 구매력이 가장 큰 대도시 거주 23~50대 중상류 여성층을 타깃으로 가격을 조정
미용용품 시장은 고급 브랜드를 선호하는 가격에 민감한 제품 , 그렇지 않은 제품 두 개의 카테고리로 나누어짐
- 가격 둔감 제품은 고급 브랜드의 프리미엄 시장으로 도시의 고소득층이 이용하며 (우리가 진출할 시장), 가격에 민감한 제품은 중하층 계급에서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