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신제품 개발 설화수 최초의 한방 헤어젤 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Environment Analysis
I. Environment analysis
1. 설화수 소개
2. 거시환경분석
3. 경쟁분석
4. SWOT
II. Customer Analysis
1. 잠재시장
2. STP
PART 2. New Product Development
I. Product Development
1. 남성 ‘정양’ 라인의 확대
2. 최초의 한방 스타일링 젤 개발
3. 10년 후의 예측 및 경쟁사들의 반응
II. Marketing Action Plan
1. 4P
III. Expected Effects of Our Strategy
- 본문내용
-
한방 화장품 점유율 1위
글로벌 브랜드 경쟁력지수 조사에서 2004년,
2005 년 2년 연속 여성기초화장품부문 1위
(일본능률협회컨설팅)
100% 국산 원료 사용으로 원료의 안정성 확보
R&D
VIP 중심의 CRM(고객관계관리)
기술력을 인정받음
기능성 화장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추세
고급 프리미엄 마케팅이 성공한 사례가 발표되면서 업계에서는 한방 시장이 황금 시장으로 부각
웰빙 및 자연 그대로의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의 증가
유통 경로가 다양해짐에 따라 한방화장품 소비층도 기존의 40~50대에서 20~30대로 젊어짐
남성 한방 화장품 시장 확보
한방에 대한 다양한 산학 공동연구가 계속되면서 특화된 제품의 출시와 잇따른 소비자들의 관심
20대 고객층 저조 : ‘설화수'하면 떠오르는 중년층 이미지로 인해 젊은 고객층 확보 어려움
새로 진입하는 저가 한방 화장품들에 비해 고가
저가 한방 화장품의 잇따른 출시
다양한 한방브랜드 출시가 이어짐에 따라 시중에는 40여 개의 한방화장품이 치열한 경쟁
오랜 기술력 보유한 외국 브랜드 화장품의 추격
한방 원료는 우리 몸과 친화성이 우수 안전성.
한방 성분 자체의 효능과 역할의 차이.
한방 제품은 흐름과 상승효과가 생기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다른 일반 제품과의 차별성
30대 이상의 구매력 있는 남성.
외모 또한 경쟁력이라는 인식이 크게 확산.
경제적으로 안정된 상태(가격에 구애 받지 않음).
고가라는 속성이 심리적 만족감을 가져다 주는 효과.
‘한국의 미’를 상징하는 아름다운 곡선과 고급스러운 색이 고객의 세련되고자 하는 속성과 일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