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Trap-Ease America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ase 요약 〉
1. Martha and the Trap-Ease America investors feel they face a once-in-a-lifetime opportunity. What information do they need to evaluate this opportunity?
1) 내부적인 분석
2) 외부적인 분석
How do you think the group would write its mission statement?
How would you write it?
2. Has Martha identified the best target market for Trap-Ease?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3. How had the company positioned the Trap-Ease relative to the chosen target market?
Could it position the product in other way?
4. Describe the current marketing mix for Trap-Ease. Do you see any
problems with this mix?
1) Product
2) Price
3)Promotion
4) Place
5. Who is Trap-Ease's competition?
6. How could you change Trap-ease marketing strategy? What kinds of control procedures would you establish in connection with this strategy?
1) customer solution
product - >customer solution
1)Clean
2)Safe
3) Easy to Use
4)디자인이 타제품들과는 다르다는 점
2) Customer Cost
Price ->Customer Cost
1)가격의 책정에 대해서 재고할 필요성
2) 낱개로 판매하여 가격의 부담 줄임
3) 인터넷 등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화려한 포장은 줄이고 대량으로 세트 판매
3) Convenience
place -> convenience
1) 중간 유통 단계 확립
2) 유통망 확대
4) Communication
Promotion -> Communication
1)제품 정보 접근 빈도수 늘이기
(2) 인터넷 사이트 개설과 소매점에서의 판촉 활동 세일행사 및 피드백 활동
- 본문내용
-
What other market segments might the firm target?
쥐덫의 소비자를 가정에서 지내는 여성들에게만 한정시킬 필요는 없다. 사람이 사는 곳이라면 어디든 쥐는 있고 이를 없애고자하는 사람들의 욕구는 존재하기 마련이다. 따라서 새로운 소비처를 찾기 위해서 시장 세분화 전략을 쓸 필요가 있다. 시장 세분화 전략은 이질적인 욕구를 갖고 있는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는 전체 시장을 일정한 기준에 따라 여러 개의 동질적인 시장으로 세분화 하고 각 시장 구분에 대하여 각기 다른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는 것이다. 곧, 시장 세분화 전략에서는 시장이 하나의 동질적인 요구를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지 않고 개성적으로 다양한 욕구를 가진 사람들의 집합이라 보아, 이들의 욕구를 고르게 충족시키기 위하여 보다 세분된 마케팅 전략을 전개하려는 것이다.
Martha가 시장을 단순하게 남성/여성으로 구분짓고, 또한 여성을 단지 ‘주부’라는 지나치게 한정된 시장으로 target을 선정한 것은 시장 세분화 전략에 실패한 것으로 보인다. 구분으로 세분화 하겠는가가 시장 세분화 전략을 성공시킬 수 있는 열쇠라 할 수 있다.
시장 세분화의 기준을 들면 다음과 같다.
가구구성별– 독신가구, 대가구, 노인, 편부모가구 등 삶의 방식이 다양해짐에 따라 다양한 가구 구성이 나타났다. 이 중 어디를 공략할 것인가.
지역별 - 도시보다는 교외나 지방, 논, 밭, 산이 밀집한 지역은 쥐가 더 자주 나타날 것이며 쥐덫에 대한 관심도가 더 높을 것이다.
업종별 - 요식업, 숙박업, 의료업 등 위생이 철저해야 하는 업종과 운송업, 창고업 등 쥐로 인한 피해가 클 수 있는 업종을 타깃으로 정해야 한다.
판매규모별– 가정이나 개인사업장 등의 소규모 판매보다는 대량 구매 가능성이 있는 업체들을 선정, 전국 체인 기업의 구매 담당자에게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고 사업에 대한 전망을
자료평가
- 그냥저냥 보통인듯.. 페이지 수에 낚인듯한
- sumin***
(2013.09.18 01:59: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