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세븐777의 국제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국제마케팅 전략
(1) 미국시장
(2) 중국시장
(3) 제3시장
4. 발전방향
본문내용
(2)중국 시장
-진출배경
단일 시장으로 가장 발전가능성이 높고, 이미 인정 받은 회사의 기술력 및 가치를 기존 OEM방식의 수출 방식을 지양하면서, 독자적인 시장마련
-마케팅 전략
제품 설명회와 각종 고객 체험 서비스 및 전시회를 통해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공격적인 고가정책 실시하여 차별화 전략을 수립, 이러한 고급화와 차별화에 따르는 불법 복제 제품들을 방지하는 노력을 유통과정부터 차단하며, 777의 손톱 깍기는 고급이미지라는 점을 심어주며, 그러기 위해 해외 명품들과 동등한 위치에 설수 있게 해줌
-현재 상황
해외 명품들과 백화점내 동등한 위치 매장 점유
중국정부와 합작으로 불법 제품 단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777 쓰리세븐 국제마케팅
  • 상표권 분쟁 -’94년부터 약 3년여간 미국 보잉사와 상표권 소송분쟁→ 98년 공동사용 합의 도출5. Q & A6.참고 자료 1. http://www.threesevencorp.com/default.asp2. 2007년 05월 10일(목) 연합뉴스3. 2004.09.04 주간 조선 4. http://bellmetal.en.ec21.com5. 쓰리 쎄븐 (중국 북경대리점) http://tseven.en.ec21.com6. http://blog.naver.com/samshin0?Redirect=Log&logNo=100002335587감사합니다

  • [마케팅] 쓰리세븐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777쓰리세븐 회사의 국제마케팅 성공사례1. 쓰리세븐의 역사 및 소개2. 해외진출 과정의 역경• 극복 과정2.1 신뢰는 생명이다2.2 품질로 승부를 걸다2.3 부가가치의 창출2.4 새로운 유통 경로의 확보2.4.1 월마트를 뚫어라2.5 위기를 기회로2.5.1 미국 보잉사와의 상품권 분쟁2.5.2 중국의 복제품2.5.3 911 테러 이후 미국 비행기 탑승객의 손톱깍기 휴대 금지3. 매출과 번창4. 성공 요인 및 해결방안5. 결론PROLOGUE지난 1997년 10월, 중국 경공업 단

  • [국제경영]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 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 목 차 1. Case stories2. 선정 배경 및 주제 소개3. 연구대상 소개3.1 쓰리세븐 회사 소개3.2 성장과정 및 연혁 3.3 주요 경영진, 조직도3.4 사업 영역3.5 마케팅 전략4. 해외 진입 사례4.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4.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4.3 중국 시장 진입 사례5. 쓰리세븐 Product5.1 다양한 제품군5.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5.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5.2.2 연구개발6. Price6.1 시장 성격에 맞춘 가격 정

  • [국제경영사례분석] 쓰리세븐 국제경영성공사례
  • 국제 경영학 기말 Report쓰리세븐 국제경영 사례 연구담당교수 : 제출일 : 04. 12. 3제출자 :■ 목 차 1. 선정 배경 및 주제 소개2. 연구대상 소개2.1 쓰리세븐 회사 소개2.2 성장과정 및 연혁 2.3 주요 경영진, 조직도2.4 사업 영역3. 해외 진입 사례3.1 미국 거래처를 통한 진출 사례3.2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한 유통로 개척3.3 중국 시장 진입 사례4. 쓰리세븐 Product4.1 다양한 제품군4.2 제품 생산 및 연구개발4.2.1 최고의 생산 기술 보유4.2.2 연구개발5. Pr

  • 쓰리쎄븐의 전략 분석
  • 쓰리쎄븐의 ‘5막 경쟁 드라마’ 적용Ⅱ. 예견 경쟁1) 쓰리쎄븐 기업 소개2) ‘예견 경쟁’이란?3) 창업 과정 및 ‘예견 경쟁’의 관점에서 해석Ⅲ. New Power 준비 경쟁1) 전략적 의지2) 전략적 청사진3) 주도권 확보Ⅳ. 초기 시장 경쟁1) 손톱깎이 산업의 특성2) 시장 진입 시기의 경쟁 기업 및 시장 상황3) ‘New Power 및 초기 상황 분석을 제품/서비스에 구현Ⅴ. 주류 시장 장악 경쟁1) 국제 마케팅 전략 2) 원가 구조 개선을 위한 전략3) ‘보잉-77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