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과영양]학교에서의 식품 알레르기 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ase analysis
2.Assessment and recommendations
3f.oods that can cause allergies
4.서울시, 어린이 식품알레르기 안전 관리 실시(2010-04-01)
본문내용
Careful balance between being a typical child and safely managing a health problem
Not just snack time
Transferring the responsibility of avoiding peanuts to Judy’s school
: A key developmental step for all

The plan may include the following :

(1) Send all parents a note about peanut and peanut butter
(2) Track Judy’s acceptance of new foods
: The medical visit would be the basis for changing plans for next year.
유치원, 학교 등 418곳 -35% 식품알레르기 경험
두드러기 54%, 아토피 피부염 30%, 설사 등 16%
원인식품 : 계란 31%, 생선류 23%, 견과류 18%
최근 가공식품 ↑→ 알레르기 환자 ↑
조사 대상의 73%만이 식품알레르기 보유자 파악
이 중 80%가 사실상 방치
참고문헌
Web site for kids : http://www.faankids.org/
: inform kids information friendly
The Food Allergy anaphylaxis network
: http://www.foodallergy.org/
: information about food causing allergies
Real-time PCR kit : http://www.kogene.co.kr
: product to detect the factor causing allerg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푸드마케팅 공통) 1 식품 등의 표시기준의 목적과 중요성을 소비자와 생산자의 입장으로 구분하여 식품의 영양성, 기능성, 위생안전성
  • 식품의 영양성분와 유통기한 표시내용(2) 원형 가공식품의 영양성분와 유통기한 표시내용3) 두 식품의 식품인증마크의 비교(6점)(1) 사각형 가공식품의 식품인증마크 – HACCP인증(2) 원형 가공식품의 식품인증마크 - CCM인증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웰빙과 건강에 관한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정작 식품에서 가장 중요한 식품표시의 식품첨가물은 눈여겨 보지 않는 소비자가 대부분이다. 가정이나 학교는 식품표시를 보는 방법과 기준치를 가르쳐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학교/사회복지/생활재활교사)92. 자기소개서(효성/영업/경력)93. 자기소개서(DVS코리아/구매/신입)94. 자기소개서(INI스틸/기획/경력)95. 자기소개서(INI스틸/생산관리/신입)96. 자기소개서(KTF/마케팅/경력)97. 자기소개서(LG CNS/시스템엔지니어/신입)98. 자기소개서(LG건설/건설현장/신입)99. 자기소개서(건축/LG건설/신입)100. 자기소개서(LG상사/마케팅/신입)101. 자기소개서(LG상사/패션디자이너/경력)102. 자기소개서(LG생활건강/마케팅/영업/신입)103. 자기소

  • [기업사례분석](주)풀무원의 성공 전략
  • 관리유기농(국내산) : 풀무원 유기농 관리 규정에 의하여 생산지의 관리, 감독, 평가국산콩 : 국내 최고의 산지에서 농협단위조합, 농산물유통공사 통해 구입첨가물 사용 기준 -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식품보존기간의 연장을 위하여 화학적 합성품인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는다.- 식품의 맛, 향, 색 등의 증진을 목적으로 한 화학적 합성품인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다.- 제조공정 및 영양 강화의 목적으로 불가피한 경우

  • [마케팅] 마켓오의 성공전략과 숨겨진 진실, 대응전략에 관하여
  • 관리팀’ 을 만들어 정기적인 검사와 그에 대한 결과를 보고서로 작성하여 홈페이지에 공시한다. (예를 들어 ‘마켓오 홍보단’ 을 만들어 ‘마켓오’ 관련 블로그나 클럽 등에 게시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한다.) 마지막으로 ‘마켓오’ 의 이중 포장에 대한 문제점은 분리수거 캠페인이나 재생용지를 생산하는 중소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마켓오’ 노트를 만들어 주요 단골 고객에 배부하거나 판매 매장에 비치하거나 다시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학교 때는 편집부에 있으면서 학교의 교지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 저는 교지 만드는 일보다 담임선생님이셨던 국어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문학 이야기, 인생 이야기를 하는 일이 더 즐거웠습니다. 원래 꿈이 신문기자이셨다는 국어 선생님은 여러 방면에 지식이 많으셨고, 사람을 잘 이해하는 통찰력이 크신 분이셨습니다. 국어 선생님에게 영향을 받은 저는 대학진학을 앞에 두고 신문방송학과와 영어영문학과를 사이에 두고 고심했습니다. 그러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