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페덱스(FedEx)와 국내 글로비스(LLP Glovis) SCM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6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CM
2.Introduction
3.세계 1위를 꿈꾸는 FedEx
4.국내의 LLP Glovis
5.VISION
6.Q & A
본문내용
FedEx Express : 구조조정 이전의 Federal Express (항공 특송 화물 전문 회사)
FedEx Ground : 구조조정 이전의 RPS (소형화물 육상수송 전문회사)
FedEx Logistics : 구조조정 이전의 FDX Logistics (물류창고업체)
Viking Freight : 변화 없음 (미 서부 지역 최초 트럭화물 서비스 제공 회사)
FedEx Custom Critical : 과거의 Roberts Express (논스톱으로 화물 긴급 운송회사)
FedEx Trade Networks : 마케팅, 판매, 고객상담, 정보기술, 그룹의 전자상거래 지원 등을 공동으로 수행하는 보조자 역할

1973년 예일대학 논문
새로운 항공 운송 화물 이론
(Hub and Spoke)을 바탕으로 설립

교통중심공항(Hub)에 화물을 모아
이를 재분류한 뒤 바퀴살(스포크) 모양으로 화물을 운송한다면
미국은 물론 전세계에 24시간 내로 화물을 배달할 수 있는 체계 구축가능
페덱스킨코스는
디지털 제본복사 등의
문서솔류션을 제공함
국제화송을 원하는 고객의니즈
에 부합하여 배송 서비스까지
한 장소에서 해결함함

개인뿐아니라
법인에게 문서서비스제공
성장력 있는 중소기업을
전략적 대상으로 삼고있음
이들과의 파트너쉽을
구축하려고함
향후 긴밀한 공급자 관계유지
를 통한 고객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글로비스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1수출입 관련 교육에서 수출입 원가계산에 대해 배운것을 말해봐라2mz 세대와 그 이전 세대들의 가치관에 대한 차이를 어떻게줄일 수 있는지? 그러한 차이를 줄이기 위해 노력한 사례가있는지?3물류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우리회사에서 어떤걸 하고싶은지4현대글로비스 중고차 사업 관련해서 알아온 것 다 말해 보세요.5 우리회사가 사용하는 복합운송 정의, 사례, 대책을 말해보라6마케팅방안 해당사업을 해야되는 이유 소비자분석믈

  • 현대글로비스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물류 시장 전망25 전공 프로젝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프로젝트는?26 우리 회사 제품/기술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는?27 콜드체인에 대하여 아는점28 우리회사의 인재상과 부합하여 본인을 소개하라29 지원한 직무에 전공이 어떻게 도움이 되겠는가?30 지원한 가장 중요한 역량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31 현재 시장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느냐32 글로비스와 판토스의 장단점을 말해봐라33 관련 자격증이 있는데 실제로 활용한 사례가 있는지?34 불만을

  • [국제물류] TPL(3자 물류), FPL(4자 물류)
  • Third-Party LogisticsCONTENTS :)가. TPL (3자 물류) 개요나. 사례 연구 FedEx & DHL다. 국내 시장 동향라. 새로운 시도 FPL (4자 물류)마. TPL의 미래와 발전 방향가. TPL (3자 물류) 개요3자 물류의 유래와 정의3자 물류업과 일반 물류업의 차이3자 물류의 발전 단계 모형3자 물류 업체의 발생 형태별 분류3자 물류의 필요성 및 기대효과Gain-sharing7. 3자 물류업체를 결정하는 절차1. 3자 물류의 유래 및 정의* 3자 물류의 유래-1988년 미국 물류관리 협회 (CLM)의 화

  • [경영학원론] 페덱스[fedex]의 물류시스템에 대해서
  • 제목: 페덱스의 물류시스템 목차 Ⅰ. 연구배경Ⅱ.SCM과 E-SCM1.SCM과 E-SCM의 비교분석Ⅲ. 사례연구 - 페덱스 기업소개1. 설립배경 2. 회사소개3. 기업현황4. FedEx 서비스 종류Ⅳ. 페덱스의 물류시스템1. 물류시스템의 발전2. FedEx의 SCM(Supply Chain Management)Ⅴ. 페덱스 SCM 전략 분석Ⅵ. 페덱스의 물류시스템의 성과Ⅶ. 대안 및 제언1. 현재의 목표 및 전략2. 전략의 평가3. 전략대안 모색4. 대안의 평가 및 최적안 선정Ⅷ. 결 론서론Ⅰ. 연구배경기존의

  • [물류론] 한진택배의 Door-to-Door 서비스 개선방안
  • 국내 물류기업 중 가장 오래되고 항공과 해운 그리고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진택배와의 비교 분석을 통해 국내 물류기업의 개선방안 및 경쟁력 강화방법을 연구하고자 한다. FedEx의 서비스FedEx사는 212개국 13만여 개 도시를 망라하는 방대한 물류네트워크를 가지고 하루 300만 건의 화물을 처리하는 세계최대의 국제 Logistics기업이다. 624대의 화물기와 42,8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Memphis의 물류센터인 SuperHub와 데이터베이스 관리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