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영어마을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기업 소개
영어마을이란?
기업의 연혁
비전 및 전략
파주 영어 마을
조직도
프로그램 안내
기업의 현 실태(신문 기사)

2.기업 환경 분석
거시적 환경
미시적 환경 (경쟁 분석)
설문 조사 결과 및 분석

3,영어 마을 STP분석
시장 세분화
목표 시장
포지셔닝

4.4P 분석
제품, 가격, 유통, 촉진 전략

5.결 론
본문내용
-접근의 용이성 증대

지자체와의 협조를 통해 다양한 운송수단의 배치와 단체 방문 시 영어마을에서 버스를 무료로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해결책이 필요.

인터넷 사이트에 운송수단에 대한 정확한 정보 예를 들면, 배차시간이라든지 경로, 소요시간에 대한 정보를 수시로 업데이트.

또한, 헤이리 예술마을과 같은 다른 문화시설 사이에 셔틀버스를 운행토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벤트 조사 분석론] 서비스케이프가 이벤트 방문객의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파주 장단콩 축제를 중심으로
  • 파주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 등으로 구성되어 펼쳐진다. 2004년 3월에는 파주의 장단콩 마을이 슬로푸드 체험 마을로 지정되어 계절마다 체험축제를 펼치면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마을로 변하기도 했다. 지난해인 2007년 75만 명이 방문해 58억 원의 판매실적을 올려 전국명품축제로 자리매김한 파주 장단콩 축제는 파주경제를 살찌우는 실속 있는 축제로 평가받고 있다.제 4 장 실증분석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항목구분빈도(명)비율(%)성별남48명

  • [관광기업환경론] 교육체험형 테마파크 `키자니아(Kidzania)` 환경대응전략 사례 연구
  • 마케팅은 미래에 고객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되는 대상을 상대로 현재에 마케팅을 실시하여 미래에 수익을 얻겠다는 마케팅 방법이다. 어릴 적에 형성된 기업에 대한 좋은 인상은 생에 전반에 걸쳐서 유지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제품 구매로 연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이러한 미래고객 마케팅의 예로 새싹 마케팅이 있다. 새싹 마케팅이란 경제 불황기에 어린이와 가족이라는 마케팅 키워드를 활용하는 전략으로 부모 고객의 마음을 열고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 마케팅을 추구하는 여타 마케팅 사례와는 달리 헤이리의 마케팅은 공급자와 수요자간의 평등한 관계 속에서 소통을 강조했고 이것이 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의 관한 연구의 가장 중점적이고도 인상 깊었던 점이었다. 본론에서 본 바와 같이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에는 인위적인 조성이 개입되지 않은 마케팅이 많았다. 지역의 문화적 요소를 적극 활용해 헤이리의 홍보와 지역적 발전을 함께 도모하는 장소마케팅 전략이라든가, ‘생태마을’이라

  •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헤이리아트밸리,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성공
  • 마케팅을 추구하는 여타 마케팅 사례와는 달리 헤이리의 마케팅은 공급자와 수요자간의 평등한 관계 속에서 소통을 강조했고 이것이 헤이리 아트밸리 마케팅의 관한 연구의 가장 중점적이고도 인상 깊었던 점이었다. 본론에서 본 바와 같이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에는 인위적인 조성이 개입되지 않은 마케팅이 많았다. 지역의 문화적 요소를 적극 활용해 헤이리의 홍보와 지역적 발전을 함께 도모하는 장소마케팅 전략이라든가, ‘생태마을’이라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마케팅 전략이 요구되고 있는 실정이다.제 2 절 연구 목적현재의 우리나라 도자기 판매의 형태를 살펴보면 여러 업체들이 제품을 동시에 취급하고 있어 전문성이 떨어지고, 관리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같은 업소끼리 치열한 시장 경쟁 때문에 이익 관리가 되지 않아 경영수지의 압박이 가중되고 있다. 이로 인하여 양질의 제품보다는 마진이 좋은 제품만을 판매하고자 하는 속성을 갖게 되고 이로 인해 소비자에게 잘 알려진 제품보다는 상표가 없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