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제작기획과 마케팅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실제존재하는 영화가아닌 가상으로 만들어본 영화제작기획과 그 마케팅기획서입니다.
목차
발단 : 개요, 작품의 컨셉

전개 : 시놉시스, 캐스팅, 감독과 스태프

결말 : 마케팅, 예산, 스케쥴
본문내용
* 마케팅 컨셉 - 딸을 잃은 아버지의 복수를 통한 스스로의 속죄스릴러
* 마케팅 타겟 - 2030세대 남녀
* 마케팅 포인트
- 부조리한 현실에서 일어나는 범죄는 과연 법으로 사해 지는가
- 사회이슈화
- 스타배우 스타감독
- 꽃미남 배우의 연기변신
- 청소년집단성폭행이라는 사회적 이슈
- 기존 복수 스릴러와 차별된 스토리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 합니다...
  • poin***
    (2012.06.15 04:26:01)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기획서] 클래식 스쿠터 오토바이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활동과 차별적인 제품의 개발에 관한 필요성을 알 수가 있습니다.→동호회 개설 및 운영 활성화 지원 ▽관련기사 ▽지난 4일 밤 9시. 서울 동대문운동장 인근 주차장은 요란한 소리를 내며 모여든 스쿠터 60여 대의 불빛으로 가득 찼다. 1만5000여 명의 스쿠터 애호가가 가입한 동호회 쥬드 회원들이 여의도 시민공원까지 드라이브를 하기 위한 모임이었다. 이 모임의 회원 박선민(25)씨는 모양이 예쁘고 운전이 간편한 점이 매력이라고 말했다.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영화산업의 지배구조 특징 및 현황3. 세계 영화산업의 최근 특징- 후속시장 전략과 OSMU, COPE34. 세계 영화의 7대 메이저 회사V) 영화산업의 메커니즘-22-241. 공급 메커니즘2. 수요 매커니즘VI) 한국영화산업의 형성과 발전-24-26VII) 한국영화산업의 현황과 특징27-351. 통계로 본 한국 영화의 현황2. 90년대 이후 한국영화산업의 투자구조3. 한국 영화산업의 성공요인과 경쟁력VIII) 한국영화의 국내 마케팅-

  • [게임] 가상 게임 개발의 제안서, 설계서, 마케팅 전략
  • 들어와 게임을 해볼 수 있게 한다.2) 게임 잡지에 광고- 게임 잡지에 광고를 내거난 공략집, 특집 등으로 다루어지게 하여 유저의 이목을 집중시킨다.3) 다양한 이벤트 행사- 사용자들이 많이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흥미를 유발시킨다.4) 다른 회사나 행사와 연계한 합동 이벤트 실시- 다크에덴이 브레이드 2와 연합 마케팅을 했듯이, 그런 기회가 온다면 합동 마케팅을 실시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 [현대광고] 현대광고론 요약정리(제8장 매체계획: 시장과의 연결)
  • 마케팅 목표와 전략, 광고 목표, 표적 수용자들 고려해야 한다. 3) 기획자에게 유용한 2차 조사 자료원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매체 기획자는 그들이 업무에 있어 더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2차 조사 자료원을 이용한다. SMRB, MRI와 같은 신디케이티드 조사 기업들은 한 브랜드나 제품의 표적 수용자들- 구매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 결정하기 위해 이용될 수 있는 보고서를 만들어낸다. 보고서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들의 중

  • 매스컴과 현대사회 - 기말고사범위
  • 제작현장에 직접 투입되어 연출의 역할까지 맡게 되 는 경우 발생°인력과 역할분배 문제-PD와 연출자(Director)가 분리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전문적인 기획과 연출 능력이 개발되기 어려움-제작 방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어 연출자에게 필수적인 강력한 지휘권이 주어지지 않음-모든 제작 과정에서 작업동기가 강하게 부여 되지 않음※영국 BBC의 사례영국 BBC는 ‘프로듀서 책임제(Producers Choice)를 실행하고 있는데, 담당 PD에게 일 체의 권한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