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산업에 대하여
목차서론 : 광고 산업이란?- 발전과정, 광고회사 유형, 국내순위, 광고 산업의 특징, 인력변동 현황본론 : 우리나라의 대표적 광고기업 소개 - 제일기획, 이노션, HS 애드결론 : 최근 광고업계의 동향과 나아갈 방향 1. 광고 산업의 발전2. 광고 회사의 유형3. 우리나라 광고 회사의 순위4. 광고 산업의 특성5. 광고 회사의 인력변동 제일기획 1. 회사이력2. 성장배경3. 기업이념과 성공전략4. 현황 및 역할(1) 옥외광고 : 야립 공백으로 어려웠던 한해
- [환경마케팅] FURSYS(퍼시스) 안성공장 LCA과정 분석과 환경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전략모델
이야기’ - FURSYS (2005) ‘환경전과정평가’- McGraw-Hill (1998) / 김상용 외 8명 ‘환경마케팅’- 영풍문고 (1998)/ Bob Flause‘환경경영리포트(환경이 경쟁력이다)- 에코리브르 (2006) / 양민목, 정익철▪ 참고 사이트www.me.go.kr (환경부)www.fursys.comwww.livart.co.krwww.livartneoce.co.krwww.ikoas.comwww.sbdc.or.kr (중소기업청)www.ksda.or.kr (금융감독원)교수님댁에퍼시스 한세트놔드려야겠다~~http://www.fursys.co.krENVIRONMENTAL MANAGEMENT / ENVIRONMENTALLY SOUND & SUSTAINABLE DEVELOPMENT
- [간접광고]영화,드라마,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영화, 드라마, 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서론.1. PPL의 개념.2. PPL의 유래.Ⅰ. 불특정 다수를 위한 무차별적 광고의 한계 Ⅱ . 영화 속 PPL의 등장본론3. PPL 광고 기법Ⅰ. 버츄얼 PPLⅡ. 페키지 PPLⅢ.DIMPECⅣ. Eventstream4. PPL의 확장Ⅰ. 전문적인 PPL 대행업체의 등장Ⅱ. 스타마케팅.Ⅲ. e-PPLⅣ. PPL 쇼핑몰Ⅴ. PPL 영화/드라마 탄생Ⅵ. 역 PPL(Tie Up)Ⅶ. 광고 속의 PPL5. PPL의 사례Ⅰ. 영화에서의 PPL 사례.Ⅱ. 드라마에서의 PPL 사례Ⅲ. 스포츠에서의 PPL사례Ⅳ.
- [마케팅원론] VIPS(빕스) 마케팅 성공 전략 분석
서론1. 기업 소개2. 기업 연혁본론1. VIPS 환경 분석(1) 외부환경1) 미시환경2) 거시환경(2) 내부환경 2. VIPS의 STP(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3. VIPS의 4P(1) Product 상품1) 샐러드 2) 스테이크 (2) Price 가격1) 원가 효율성 전략2) 가격 마케팅(3) Place 유통1) 현 점포 유지 노력2) TV홈쇼핑 진출3) 온라인을 통한 접근성 향상 (4) 촉진(Promotion)1. 광고(1)전파광고 1) tv쿠폰2) 쉐프의 스테이크3) 맛있는 스토리4) 천
- [마케팅] 키친바흐(KITCHEN BACH) 마케팅 전략
전략한샘(기업) 중심이 아니라 키친바흐 중심의 브랜딩Product◦ “국내 브랜드보다는 10~15% 비싸고, 해외 최고급브랜드보다는 30~50% 가량 저렴한 가격대”- 기기를 제외한 가격대 1000~3000만(40평형 최고 1500만)◦ 정찰제 판매PriceKITCHENBACH 4P 분석마케팅 전략◦ Pull 전략- 각종 이벤트, 광고, PPL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소구◦ 다방면으로 대리점 지원프로그램 시행- 키친대학, 우수사원에 대한 포상지원, 물류 및 A/S지원 등◦ 간접유통 프랜차이즈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