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새우깡 브랜드이미지재고전략과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새우깡이 갖는 의미

Ⅱ. 브랜드 이미지 회복 대책

Ⅲ. 우리의 마케팅 전략 제안
1. 기업이미지 제고 전략
2. 제품 개발 및 판매촉진 전략
본문내용
1.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

(1)기업 브랜드 이미지 광고 제작

ㄱ.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광고는 대기업만 한다는 관념을 깨고『농심』의 기업 광고실시

ㄴ. 제품광고 위주의 스낵회사

ㄷ. 새우깡은 『농심』의 브랜드 이미지로써 가치가 더 크다고 판단

ㄹ. 성공적인 기업 이미지 광고의 예
- 사람을 향합니다.(SK)
- 또 하나의 가족.(삼성)
- 아름다운 기업.(금호아시아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농심 Mass customization 생산전략과 유기농 사업 진출
  • 새우깡’ 또한 시대 흐름에 발맞추어 2000년 4월 ‘매운 새우깡’, 2004년 ‘쌀새우깡’ EMDD로 브랜드 확장을 꾀하면서 변함없는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농심의 최대 강점인 라면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차별화에 성공한 ‘쫄병스낵’ 역시 2001년 출시한 이후 기대 이상의 인기를 누리며 새로운 농심 대표 스낵의 하나라 자리잡게 되었다. 2005년에 출시한 ‘자연지향땅침’은 고급화, 건강지향의 트렌드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서 이 역시

  • [국제경영]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 이미지를 붉은색과 검정색으로 채택하여 매운 라면이라는 브랜드의 속성이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다. 매장 내에 진열했을 때 주목 효과가 극대화되는 장점도 고려하였다. 매울 辛자를 붓글씨체로 강조하여 브랜드가 명확히 노출될 수 있게 하는 한편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전달될 수 있게 하였다. 직접 옥편을 삽입하여 제품 컨셉을 더욱 명확하게 하고 한자 브랜드에서 오는 거부감을 없앨 수 있었다.2) 초기 런칭 전략신라면은 고급 매운맛이

  • [광고판매촉진론] 농심 광고전략
  • 브랜드의 특징에 대한 자세한 설명(Hard sell)을 통해 어머니에게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을 돕는다.※ Marketing Objectives1) SWOT분석▶기업이미지와 TOP브랜드인지도▶재무상태▶구조조정 촉진위해 지주회사로의 전환▶해외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영업전략▶혁신적인 물류, 유통 시스템의 개발▶관계회사를 통한 사업으로 비용절감▶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일부품목에 대한 높은 의존도▶경기변동에 대한 비 탄

  • [유통관리]국내유통시장의 분석과 홈플러스의 발전방향
  • 마케팅 전략수립(4P)(1) Price. 상품 가격의 차별화 (Basket Price)- 철저한 가격 경쟁력 우위 확보소비자가 가장 많이 찾는 600가지 아이템(바스켓 아이템)에서 경쟁사 대비 최저 가격을 제공함(약 3~5% 저렴한 가격) 잘 팔리지 않는 재고품을 싸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을 설정한다. : 2000년 한국 유통 대상 가격 혁신부문 수상 유통비의 절감산지 직거래 체제의 구축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바스켓 프라이스 아

  • [국제마케팅] 보아의 일본진출성공의 마케팅분석
  • 마케팅 조사를 하게 되었다.□ 보아의 성공전략SM 엔터테인먼트 소개회사명(주)에스.엠.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김경욱 설립일1995년 2월 14일 자본금2,201,114,000원 (발행주식수 : 4,402,228주, 액면가 : 500원)직원수91명(2002년 12월 31일 기준) 사업개요음반 기획/제작/유통, Publishing, Licensing, TV Production, 광고대행업,agency, 연예인 Management, Event사업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2동 521번지 코그닥 등록2000년 4월 27일 소속 연예인강타, 문희준, 슈, 신화, 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