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의 공동마케팅사례와 향후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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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공동 마케팅이란

2. 공동 마케팅의 유형

3. 패션 업계의 공동 마케팅

4. 공동 마케팅의 장 단점

5.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공동상표전략
다수의 기업이 공동마케팅 목적으로 상표를 공동으로 사용하거나 소유하는 전략

공동광고전략
자사 제품을 광고하면서 제휴회사 제품을 이용하거나 동시에 광고하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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