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통상론] 중국의 휴대폰시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 선정의 이유
2. 중국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3. 중국의 휴대폰 시장
4. 중국업체의 경쟁력 강화로 인한 외국업체들의 영향과 대응
5. 중국업체의 경쟁력 강화로 인한 국내업체들의 영향과 대응
6. 국내 휴대폰 업체들의 대책
- 본문내용
-
주제 선정 이유
P E O P L E
1. 2월 550만 명의 신규 가입자
2. 13억 중국의 잠재 시장성
중국의 위협
중국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2003년 8월 244,120,000명의 가입자
중국의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Mobile 과 Unicom의 서비스 시장 과점 상황
China Mobile
시장 점유율 1위 업체(1억 4,160만명)
GSM방식의 서비스 제공
최근 무선데이타 서비스에 집중
2. China Unicom
중상위 수준의 가입자를 대상으로 CDMA에 집중
자국 업체를 보호하는 정부 정책
1. WTO가입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지속적인 시장 개입이 예상
2. 최근 중국 신식사업부 산하에서 휴대폰 완제품에 대한
수입 Quota제의 실시 및 수입망허가증 요건을 강화할
것으로 발표하였다.
3. 중국 내 우선 구매정책
NOKIA의 반격
- 노키아는 최종 소비자까지 5단계의 중간상을 거쳐야 하는 현재의
유통구조를 3단계 이내로 줄이는 대대적인 유통망정비 작업에
나설 것이라고 한다.
2,000여명의 영업 인력을 충원할 계획.
2003년 2분기부터 CDMA시장에 진출, 세계 최고의 원가 경쟁력을
바탕으로 China Unicom과 연합하여1,000RMB이하의
저가 CDMA 폰부터, CDMA1X에 이르는 고가폰까지 출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