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명: 중고자동차 붕붕㈜
- 설립일자: 2010년 1월 1일
- 설립 목적: 싼 값에 고급 중고차를 공급하여 소비자들의 고급 자동차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함.
1. 일반 사업부문
- 기존의 중고자동차 판매 형태와 유사함
- 일반인 중고차 사용자가 이용하던 중고차를 구입해서 수요자에게 되팖
2. 그레이임포터 사업부문
- 최근 중고차 시장에서 대두되고 있는 사업 형태
- 새 차를 사서 소비자에게 판매함
-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명차를 소유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음
사업부별로 생산라인이 제품별로 분리되어 있지만 전체 생산부분의 통제가 없으면 안 된다. 자동차는 전자제품처럼 동일 목적이 아닌 렌지, 비디오,TV처럼 각 부분의 수요가 다른 제품이 아니기 때문이다. 소비자로서는 같은 자동차라는 것에서 선택을 하지 때문에 각 부분의 작업은 공통적으로 엔진, 조립, 도장 등의 부서로 나뉘어져 있다. 이것으로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⑵기업의 주요목적①각종 자동차 및 중기와 동부품의 제조 판매, 금융,
자동차 보험과 신용카드 이용을 통해 학교에 기금을 마련하는 방법이다. 학교가 신용카드사와 화재보험사와 제휴를 통해 학교 이름을 사용하는 제휴 상품을 동문들에게 판매함으로써 이 중 일부를 기금으로 마련하는 방식이다. 기금 마련 사업을 함에 있어 자동차 보험이나 신용카드는 동문들이 이미 이용하고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학교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큰 어려움 없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기금을 마련해 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신
고급 슈퍼 세단 승용차인 쏘나타가 1988년에 출시되었다.) 엑셀의 미국내에서 시판 가격은 약 5,000달러 였다. 엑셀은 중고차값의 새차 라는 이미지로 3년 동안 무려 100만대를 판매하였다. 하지만 고장과 깔끔하지 못한 마무리가 문제가 되었고 무엇보다 흑인계의 빈곤층이 주요 구매자가 되면서 백인들이 꺼려하는 이미지를 갖게 되었다.현대자동차는 포니 생산 개시와 함께 적극적인 수출 확대 전략을 전개하여 개도국과 서유럽 시장 진출은 가능했으
판매 기간을 지속적으로 마련④ 촉진 : ․display in 매장․인터넷 홈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신상품 홍보(Network세대 인 청소년들)․target 4.유아 (스포츠로 공략할 수 없었던 아동의류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마케팅 필요)⇒ 중시하는 가치 : 고급 아동복 지향(구입자는 부모)① 상품 : nike kids 브랜드 설립→각종 유아 의류 (티, 신발, 양말 등)② 유통 : 기존의 NIKE 매장으로부터 독립→기존 NIKE 브랜드의 이미지(=스포츠 의류)를 탈피하기 위해 백화점 아동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