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토요코인(toyoko-inn. com)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토요코인 기업 현황
① 비전 ② 입지 ③ 특징
④ 직원 ⑤ 고객 평가 ⑥ 영업실적(일본)
⑦ 한국진출 연혁 ⑧경쟁사 비교
마케팅 현황
SWOT 분석
대안제시
본문내용
건물 소유주 따로,
토요코인 경영 따로!

30년 장기 임대 계약
후쿠시마역 니시구치점
지배인 하시모토 준코

“전업주부로 살다가
심기일전!고생끝에
뿌리내린 보람찬 일터”

하카타 기온지점
지배인 히라야마 스미코

“늘 드라이버를 들고
호텔 안을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구마모토 가라시마공원지점 지배인
이시나가 마유미

“문득 정신을 차리고보니
50시간 연속근무!”
토요코인 한국 지사장
대표이사 이마코 마유미

“조금이라도 시간 여유가
있었다면 그만두었을
지도 몰라요”

일을 하고자 하는 여성인력(특히 기혼여성 및 이혼여성)들에게
기회 제공 ▶ 전통 여관 이미지의 최대효과 발휘 가능
비즈니스 출장 고객, 자유여행 고객(FIT)에게 호평
교통이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 편리
저렴한 방 가격(일반 호텔 비교 시)
‘토요코인’ Brand name에 대한 신뢰
⑤ 최소한의 것들로 갖추어진 알짜배기 실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생각보다 별로입니다
  • 52039***
    (2022.04.26 21:40: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이 정도면 좋네요ㅋㅋㅋ
  • yui***
    (2012.04.04 02:15:14)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ppt라 좀 그러네요ㅜㅜㅜ
    한글 파일이면 더 좋았을껄 ㅡㅡㅡ
  • nannna0***
    (2011.05.30 13:18:15)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베니키아 프리미어 송도브릿지 호텔의 경영사례 분석
  • 호텔의 객실매출 극대화를 위한 수익률관리시스템(Yield Management System)을 도입하여 객실판매 예측 및 실적분석 서비스 등을 체인호텔에 제공하여 호텔객실운영관리 환경을 개선하고 있다.3.베니키아 운영체계* BENIKEA 체인운영본부 → 가맹호텔 지원- 베니키아 센트럴 예약시스템, 파트너십을 통한 홍보, 통합 광고 및 프로모션, 개별 호텔 특성에 맞는 맞춤서비스 지원 등* 가맹호텔 → BENIKEA 체인운영본부 지원- 가맹비, 공동마케팅을 위한 로열티, 예

  • [e-비지니스] 커플을 위한 이벤트 선물 쇼핑몰 창업계획서
  • 마케팅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②상품 디렉토리 등록 일반 검색엔진 외에 상품 정보 검색엔진에도 등록해야 한다. 상품 정보 검색엔진은 일반 검색엔진과 달리 상품 정보만을 전문적으로 검색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대표적인 곳이 샵 바인더(www.shop binder.co.kr), 에누리정보(www.enuri.com), 야비스(www.yavis.com), 웹나라(www.webnara.com), Advanced Market(www.am.co.kr), 오미(www. omi.co.kr) 등을 들 수 있다. 상품 검색엔진은 일반 검색엔진보다 이용자 수가 많지

  • 베니키아(BENIKEA)에 대한 보고서 -중저가 호텔(Budget hotel)에 대한 조사
  • 호텔 가격과 중저가 호텔의 부족으로 서울 외곽 지역에 위치한 호텔에 주요 숙박한다. 그러나 숙소와 시내의 거리 차이가 있어 관광객들의 관광 시간이 감소되므로 관광 수입 또한 줄어든다는 문제점이 있다. 모텔이나 여관은 내수고객 중심으로 운영돼 외래 관광객들이 이용하기 어려운 상황이다.2) 중저가호텔의 성장의 예상지금 전 세계 호텔산업에는 중저가 호텔의 급격한 성장이 나타고 있다. 중저가 호텔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토요코인, 이비스

  • [관광사업론] 중저가 호텔
  • 호텔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할 때이다. 우리는 이번 연구에서 대한민국의 관광산업의 현재와 그에 따른 호텔산업의 변화를 살펴보고, 현재 새로운 시장으로 떠오른 중저가 호텔의 경쟁력을 더욱 더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할 것이다. 이를 위하여 외국의 대형 비즈니스 호텔체인의 서비스 비교 및 국가적, 지역적인 차이를 고려하여 중저가 호텔의 마케팅과 새로운 연계산업의 개발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Ⅱ.본론1.중저가 관광호텔의 정의

  • [호텔경영] Toyoko-INN 토요코인 호텔 분석
  • 호텔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Source : http://blog.naver.com/tarinai3/120069918442 2011년 정구점 교수)It is widely accepted that the demand of inexpensive hotel is increasing fast. Since tourists want to save the cost in terms of travel, toyoko-inn can appeal the tourists easily. Especially, current hotel reputation is quite high in Busan as well as Korea. By making this point the utmost, toyoko-inn can satisfy as many as tourists who are going to travel around Busan. (중략) 토요코인 한국 1호점이 서울이 아닌 부산이냐는 질문에 일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