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HERLAND`의 수율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비스 vs 제조업
2.수율 관리 실제 사례
3.수율 관리
4.수율 관리 기법
5.초 과 예 약
6.서비스 능력배분
7.정 적 방 법
8.둥지형 정적 방법
9.EMSR 휴리스틱
10.<사례> Motherland Air의 수율관리
11.초과예약 수준 결정
12.서비스 능력 배분(좌석배분)
13.가 격 결 정
14.Motherland Air 컨설팅 결론
- 본문내용
-
<사례>남극 유람여행
프리미엄고객: 12000달러(2000$필요)
할인고객:2500달러(0$필요)
평균 75명의 프리미엄 예약기대
1~51까지의 일양분포 가짐
프리미엄(52) :98%($12000-2000)=$9800 기대수입
할인 :100%($2500)=$2500 기대수입
$9800 > $2500 이므로, 52번째는 프리미엄유보.
…….
프리미엄(87) :24%($10000)=$2400 기대수입
할인 :$2500 기대수입
$2400 < $2500 이므로, 프리미엄 보호수준이 87에서 끝남
설립자인 Al Niemi의 강한 정치적 신념에 기초하여 만들어진 항공사
보잉 747을 임대하여, 달라스에서 평양으로 일주일에 3일 직항로를 개설
왕복 요금으로 400달러의 단일 가격 책정
<결과>대부분의 비행에서 서비스 능력에 훨씬 못 미치는 수준에서 운행되었으므로, 수익성이 매우 나빴다.
초과예약 수준 결정은 한계효용접근법으로 계산한다.
(표 12.6)과 (표12.7)를 이용하여 전액 요금과 할인 요금의 수요 도출(전액 요금의 수요 : 81%, 할인 요금의 수요 : 96%)
티켓판매수입을 단순하게 하기 위해, 좌석을 얻지 못한 사람당 $1,000달러의 수입을 가정한다.
서비스 부족 비용: 승객 한 사람당 벌과금 비용을 $200 곱하기 사람 수의 제곱이 된다고 예측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