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상품평의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Proposal
- 연구목적, 연구배경
2. 본론
- Ⅱ. 이론적 배경
- Ⅲ. 연구모형
- Ⅳ. 가설
- Ⅴ. 연구방법
- Ⅵ. 연구결과
3. 결론
- 본문내용
-
구전 커뮤니티
사람들의 자신의 상업적 이익과는 무관하게 특정 제품,
서비스에 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획득 하는 자발적인 의사소통 행위나 과정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특정 브랜드 존재의 강도
e.g) 브랜드 네임,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
Ⅳ. 가설
* 제품의 신뢰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상기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호감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구매의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1. 정성정기법의 인터뷰
Q1. 인지도 높은 베네피트 상품에 상품 평(리플)이
좋게 나타나있다. 그것에 관한 당신의 기업이미지에
대한 생각과 구매의사는?
A :보통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대표 상품 군 들은 그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여 긍정적인 효과가 증명된 상품들이 많다.
따라서 그 브랜드에 대한 나의 기업이미지는 좋게 여겨져 아무리 비싸더라도 필요한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 또한 높은 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