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몰링`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최근소비트렌드
2.몰링의 정의
3.몰링 선정이유
4.기존쇼핑형태 vs 몰
5..세계의 대표적인 몰
6.타임스퀘어 선정이유
7.타임스퀘어
8.타임스퀘어 둘러보기
9.가이드-연인과 함께
10.가이드-나홀로
11.가이드-가족과 함께
12.이용자 인터뷰
13.타임스퀘어 차별성/한계점
14.코엑스몰 vs 타임스퀘어
15.몰링의 요건
16.몰링의 현 위치
17.몰링이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몰링이란? 대형 복합 쇼핑몰에서 쇼핑 뿐만 아니라 오락 등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소비 행위 [LG경제20-30대 최대 관심사: 쇼핑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몰링센터

현재 대학생의 관점에서 가장 관련있는 소비트렌드
연구소]*몰링이 주목받으면서 생긴용어: 몰고어, 몰리, 몰워커
연혁 기존에 맞붙어 있던 경방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의 통합
주식회사 경방이 발주, GS건설이 시공 2009년 9월 16일 오픈

오픈 6개월만에 매출 5000억 달성
면적 연면적 37만 ㎡
층당 면적 1420 ㎡ (약 430평)
1만 4900여 ㎡를 녹지공간으로 조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슐리마케팅전략,애슐리분석,애슐리경영전략분석,경영전략분석사례,Ashley경영전략
  • 에서도 Ashley에 대한 보도가 유독 많아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다. Ashley는 현존하는 패밀리레스토랑 중에 111개의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액에서 경쟁기업에 비해 밀려 1위 기업이 아닌 2~3위에 머물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에 대한 의문을 갖게 되면서 선택하게 되었고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욕구가 다양화 되 가면서 패밀리 레스토랑 또한 이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도입하는 상황에 있다. Ashley의 경우 프리미엄 매장인

  • 롯데쇼핑 경영전략
  • 에 맞도록 비포장 상태로 진열 됨창고형 할인매장 지양하면서 고급 매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고급 할인점의 이미지좋은 입지 선점을 통한 경쟁우위 확보(인구 15-20만, 20-30평 아파트 단지 주위를 최적의 입지로 선점 또는 도심에서 가까우면서 사람들이 힐링할 수 있는 지역)매출 규모가 커질수록 제조 업체에 대한 협상력이 커지고 고정 점포 투자에 대한 이익증가로 레버지리 효과가 커짐(규모의 경제)SWOTanalysis품목들에 대해서 모든 할인율이

  • [인적자원관리] 단체협약서 비교-롯데백화점 Vs 현대백화점
  • 에 국내소득 및 소비지출의 변화와 밀 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따라서 국내소득 및 소비가 증가하는 만큼 소매유통판매액은 일정수 준 지속적으로 증가하게 된다. 특히 백화점의 경우 경기변동에 탄력적인 패션상품 및 고가 내구소비재 위주의 상품구성으로 경기변동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타유통 업태와의 차별화를 위한 고급화전략을 통해 경기변동에 대해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고소득 계층에 대한 마케팅활동 등으로 경기변동에

  • [마케팅] 외식 환경과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1. 미스터피자 소개미스터피자는 1990년 ㈜한국 미스터피자를 설립하여 이대점을 1호점으로 시작하였다. 이후 점포를 늘리는 식의 미약한 성장을 보이다가, 1998년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고 ‘98 환경 비즈니스 선정 피자부문 고객만족도 1위’라는 성과를 낳게 되었다. 1999년 로고를 변경한 뒤, 2000년 중국 북경 미스터피자 건국문점을 개점함으로써 해외 진출이 시작되었다. 이후 오도구점, 잉커점 등을 잇달아 개점하면서 2001년에는

  • [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
  • 대중을 위한 명품미국의 중산층 소비자들은 더 많은 돈을 들여 높은 수준의 질과 취향으로 물건을 구입한다. 중산층 소비자가 주요 수요자인 시장미들 마켓을 구성하는 4700만 가구는 예전과 다르게 질 높은 교육을 받았으며 여행도 자주 다니고 3조-5조 달러의 가처분 소득을 가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