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대구시민운동장 야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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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조사목적
3-1. 조사설계
3-2. 가설설정
3-3. 조작적정의
4. 실증분석
4-1. 요인분석
4-2. 신뢰도 검증
4-3. 가설검증 및 해석
4-4. T-test 검정
5. 결론 : 마케팅 시사
5-1. 촉진
5-2. 결론
본문내용
KIA 응원단장인 김주일씨는 아예 4회 찬스에서 나지완이 나오자 "남성분들이 '나지완'을 외치시면, 여성분들이 '홈런'을 외쳐달라"고 소리쳤다. 남성 관객이 70% 이상 되지만 "나지완"을 외치는 소리보다는 "홈~런" 외침이 더 또렷하게 들렸다. 김씨는 "예전엔 이렇게 나눠서 응원을 하는 것 자체가 불가능했지만 이제는 여성분들이 많아 가능하다"며 "여성들의 목소리가 하이톤이라 더 멀리 퍼지고 더 또렷하게 들린다고 선수들이 얘기한다"고 말했다. 또 "광주구장의 경우 예전보다 20대 여성 관중이 한 2배쯤 증가한 것 같다"고 말했다.
<네이버뉴스 09. 4 .21>
최00 (23세 학생)
“ 야구장 처음 왔어요. 분위기는 즐거운데 먹거리 가격이 터무니 없이 비싸요. 주변상가랑 제휴라도 했으면 좋겠어요”
김00 (21세 학생)
“삼성에 좋아하는 선수가 있어서 자주 보러와요. 선수들을 경기 이외에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
홍00 (27세 회사원)
“회사에서 단체로 왔는데 업무가 7시에 끝나는데 야구는 6시30분에 해서 흑흑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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