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상품개발] 일본 도쿄 관광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기업소개

-EASY TOUR

Ⅱ. 국외관광상품 - 일본 도쿄

주의사항 및 기타정보
관광코스
관광일정
주요관광지 소개
비용계산

본문내용

도시 정보
도쿄에는 현대적인 오피스빌딩 숲 사이에서도 전통적인 믿음과 가치관의 경전처럼 옛 신사가 고연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다. 신록이 우거진 고전적인 풍경의 정원 속에 자리잡은 정자와 찻집에서부터 레
게바나 디스코텍 등의 현대적인 오락시설까지 여행의 스펙트럼이 다양하여 여행자의 어떤 욕구도 충
실히 만족시켜 줄 수 있는 도시다.

기후
4계절의 변화가 서울보다는 뚜렷하지 않으며, 연평균 기온은 15℃ 연 강수량은 1,400mm 이다. 장마가
6월 중순경부터 시작되므로 봄·가을에 여행하는 것이 좋다. 서울과 날씨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인구 및 면적
일본 동쪽의 태평양에 펼쳐져 있는 도쿄만에 자리하고 있다. 도쿄의 북부는 비옥한 관동평야에 위치
하고 있고, 현재 인구는 약 1,200만 명을 넘고 있다. 일본인구의 45%이상이 도쿄, 오사카, 나고야등 3대
도시와 그 인근지역에 집중되어 있는데 인구별로는 도쿄가 최대이다.
무료셔틀버스로 국내선까지 이동
하네다 공항에 도착해 수속 후 짐을 찾아 나오면 바로 3번 출구가 보이고, 여기에서 무료셔틀버스를 탈 수 있다. 운행간격은 10분이다.자유여행을 하는 사람들은 일단 무조건 국내선으로 이동해야 하므로 사람들을 따라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셔틀버스 노선은 국제선->제2 여객 터미널->제1 여객 터미널인데 국내선 터미널 둘 다 모노레일, 버스를 이용할 수 있으므로 어느 곳에서 내려도 상관없다.
TIP: 안내판에 한글도 명시되어 있는데 연락버스는 셔틀버스를 의미한다

모노레일 이용하기
국내선터미널에 도착 후 지하 1층 승강장으로 내려감.
"MONORAIL"이라는 표지판을 따라가면 발권기가 있는데 여기에서 모노레일 기본권
과 모노레일+JR 1회 이용(하차 역에 따라 요금이 다름), JR패스 등 다양한 종류의 티켓
을 구매 가능.
모노레일은 하네다에서 하마마츠쵸까지 운행하는데 하마마츠에서 JR선으로 연결되
고, 역에서 나와서는 오오에도선, 미타선, 아사쿠사 선과 연결되어 있다.
☞ 하마마츠쵸행 첫차 AM 05:28~ PM 23:55(3분~10분간격으로 운행)

게이쿠센 전철 이용하기(400엔)
국내선터미널에 도착 후 지하 1층 승강장으로 내려간다. "京急線"이라는 표지판을 따
라가면 되고, 시나가와까지 이동할 수 있고, JR로 연결이 가능해 시내나 시외. 요코하
마 등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버스 이용하기
국내선터미널 1층 발권기를 이용한다.
- 하네다공항→도쿄역 (약 40분 소요/900엔) : 도쿄역행 첫차 AM 06:15~ PM 22:35(30분 간격)
- 하네다공항→신주쿠역(약 50분 소요/1200엔) : 신주쿠역행 첫차 AM 08:15~ PM 23:30
- 하네다공항→TCAT"도쿄시티에어터미널"(약 35분 소요/900엔) : TCAT행 첫차 AM 07:25~PM 22:45(25~35분 간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중?일?미의 관광산업의 비교와 우리나라 관광산업의 발전전략
  • 관광산업의 대외 개방 속도가 가속화 되고있고 또 국내 시장 경제와 관광 산업이 비교적 발달한 도시에 미국, 일본, 독일등 관광 산업이 발달한 국가의 대형 여행사들의 지주형 합자 여행자 설립을 비중할 예정이고, 독자 여행자의 시범 설립에 대한 비중 여부도 검토중이며, 이와 동시에 실력있는 중국 여행사들이 해외로 진출할수 있도록 추진 하고 있다 현재 중국 관광국은 이미 서울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카트만두,뉴욕,파리,런던 ,프랑크푸르트,

  • [호텔경영론] [호텔경영론]우리나라 호텔산업의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A+리포트)
  • 관광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나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외래 관광객 수는 500만 명 수준에서 정체되고 있다. 우리나라의 관광산업이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외래 관광객 유치가 곧 내수 및 고용창출을 수반하는 상품수출산업 이상의 수출산업이라는 인식이 필요하다.하지만 관광산업의 핵심 업종인 관광호텔산업은 사치산업이라는 편견에 둘러싸여 다른 수출산업에 비하여 부가가치세, 전력요금, 환경개선 부담금, 교통개발 부담금 등에서 차

  • 5박 6일 가상여행기 - 신혼여행을 중심으로 -
  • 관광의 메카라 하겠다. 현재 동서 환태평양 지역을 연결하는 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했다. 이오라니 궁전 등 하와이 왕조 시대의 건물도 남아 있으나, 학문적인 면에서는 비숍 박물관이 중요하다. 또한 태평양 전쟁 당시의 공습으로 유명한 진주만 역시 이 섬에 위치하고 있다. 위와 동일2. 여행 코스 1) 1일차 - 인천공항 - 일본 나리타하와이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서는 밤늦게 타야 비행기에서 잠을 자고 하와이에서 신혼여행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관광정보론] 일본의 관광마케팅 전략
  • 여행자나 업계 사람들의 니즈와 정보를 잘 파악하고 있다. 이 니즈를 기초로 하여 현지마켓의 관점에서 일본 각지의 관광매력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외국 사람들과 일본관계자의 니즈의 접점을 찾아내어, 관광선전의 효과를 거양하는 매치메이커(Matchmaker)가 될 수 있다.또한 JNTO는 현지시장에서 관광객을 일본으로 유치하기 우한 프로모션과 상품개발을 비롯한 마케팅 노하우를 구사하면서 일본관계자에 대하여 여러가지 각도에서 컨설팅이나 공동

  • [관광정보론] 일본 관광시스템 분석
  • 일본인 국내관광여행의 1인당 숙박수를 연간4박 달성(2006년 2.77박)*관광여행 소비액을 30조엔으로 확대(2005년 24.4조엔) 관광진흥계획 (~2010년)* Visit Japan Campaign 실시* 비자취득 용이 도모, 비자발급 규제 완화 등방일촉진전략4. 주요 관광정책* 국제공항, 항만, 관광시설 등에의 접근 용이화* 외국인 관광객의 출입국 수속 원활화수용태세 전략*외래관광객을 위한 상품개발 촉진관광산업 고도화 전략*국가, 지자체, 민간기업 등이 관민일체가 되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