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블로거의 제품 리뷰가 방문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문제의 제기
2.문헌 고찰
3.연구 주제 선정
4.연구 방법 : 실험연구
5.연구 결과
6.결론
본문내용
실험자의 구매 행태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의 리뷰의 만족도와 신뢰도 차이
온라인 구매 횟수에 따른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 리뷰의 만족도와 신뢰도 차이
파워 블로그의 방문 유무에 따른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 리뷰의 만족도와 신뢰도 차이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의 리뷰에 따른 구매의사 결정 차이


온라인 구매 횟수에 따른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 리뷰의 만족도와 신뢰도 차이
파워 블로그의 방문 유무에 따른 일반 블로그와 파워 블로그 리뷰의 만족도와 신뢰도 차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디어효과론] Web 2.0 시대의 파워블로그에 대한 연구(의제설정효과 중심)
  • 파워블로거는 1만명 정도이고 이 가운데 자신의 전문 블로그를 발판삼아 강연ㆍ출판 등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블로그 운영으로 돈을 버는 프로블로거까지 생겨나고 있다.실제 온ㆍ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이들의 영향력은 막강하다. 지난해 12월 DMC미디어가 전국 인터넷 사용자 1650명을 대상으로 블로그 마케팅 경험율과 인식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응답자의 48.5%가 파워블로그의 영향으로 구매를 한 경험이 있다고 답했고 자주 찾는 파워블로

  • 네트워크 기술과 버즈마케팅- 블로그 트위터, 유투브, 어플리케이션
  • 결정을 설명하는 데 매우 유용한 개념이다.⇨휴리스틱이란 효율성을 위해 정보의 일부분을 의도적, 무의식적으로 무시하는 인지 프로세스이다. 3.지금까지는 소비자들의 구매 휴리스틱에 영향을 주기 위한 주류 마케팅 영역에서의 노력이 주로 광고 및 프로모션, 브랜딩 등을 통해서 이루어져 왔다. 즉, 소비자들이 구매 시점에서 제한된 수 이상의 대안을 고려하는 것이 어려우므로, 구매 시 다른 제품이나 브랜드에 비해 소비자들의 머리 속에 자사

  • [마케팅,경영]온라인 커뮤니티를 이용한 마케팅 전략 / 화장품, 파우더룸
  • 구매의사 결정 과정에 근거하여 세워 보고자 한다. 우리는“네이버 카페”중에서도 화장품 정보 공유 카페 중 회원 및 방문자 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파워카페“파우더 룸”을 활용하여 화장품 정보 홍보와 판매를 위한 전략을 세워볼 것이다. 수많은 화장품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 중에 네이버 카페‘파우더 룸’을 선정한 가장 큰 이유는 우리 조원 9명중 7명이 여자 조원으로써 모두 평소 ‘파우더룸’을 통해 화장품의 대한 정보를 얻고 있다는 의견

  • 자신의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친 대표적인 준거집단에 대해 생각해 보고 이들이 자신의 구매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리뷰를 통해 체험단에 참여한 소비자는 브랜드에 대한 애착을 갖게 되며, 블로그 리뷰를 통해 상세한 상품평을 접한 다른 소비자들은 제품에 대한 신뢰를 갖게 된다. 또한 하루 수천, 수만 명의 방문자 수를 자랑하는 파워 블로거들은 요리, 전자기기, 인테리어, 육아,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데 이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소개하는 제품의 사용 후기, 레시피 등은 엄청난 조회 수를 기록하며 구독자들에게 상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

  • 블로그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마케팅의 정의와 특징 및 장단점 분석과 시장전망 조사분석
  • 미치는 영향과 역할.17p2.2-b 기업 블로그의 마케팅 분야.19p2.2-c 기업 블로그와 블로그 마케팅 대행사21p2.2-d 기업 블로그에 참여하는 블로거들.23p2.3 파워블로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