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전략] P&G, Gillette 질레트 M&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M&A 이유 및 예상 시너지 효과
2.Valuation Analysis
3.P&G’s Offer
4.이해당사자들간의 갈등
- 본문내용
-
두 회사의 합병을 통해 대형소매상의 영향력 증가 및 CPG Company에 대한 가격 압력에 대한 협상력을 강화할 수 있음
Wall-Mart 와 같은 대형소매상들의 증가로 그들을 통한 판매 규모 증가(2003년Gillette의 매출 13%가 Wall-Mart를 통해서 이루어짐)
CPG Company들에 대한 대형 소매상들의 가격 압력에 대한 부담 증가
두 회사의 합병으로 21개의 Billion Dollar Brand를 보유하게 됨
규모의 증가로 인한 Bargaining Power 증가로 Wall-Mart와 같은 대형 소매상들과의 협상에서 힘의 균형을 맞출 수 있음
Q1. Fairness Option을 통한 M&A의 주주에의 공평성 평가 주체인 동시에 인수합병을 제안하고 거래성립의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 주체인 투자은행의 이익충돌을 논하세요.
Q2. 투자은행과 기업이 합병의 부정적 영향을 걱정하는 정치가를 안심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가?
Q3. 연방정부와 국제적 규제자의 역할을 평가하세요
Q4. 워렌 버펫의 역할을 평가하세요.
자료평가
- 알기 쉽게 잘 정리된 수준 높은 자료입니다
- myn***
(2016.04.07 13:23: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