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스경영] 티켓몬스터 서비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Introducing Ticket Monster


1. 조사소개

2. 사업소개

3. 환경 분석

가.국외 시장 분석

나. 국내 시장 분석



운영 Process 분석

1.고객 접촉

2.서비스 제시

가. 주요 서비스

나. 부차적 서비스

3. 서비스 제공

4. 서비스 제공

5. 서비스 사후 관리

서비스 개선방안

1. 충성고객 관리

2. 불만고객 관리

3. 고객참여도 향상방안

Problem Solving

1. Poka-Yoke 도입

2. 기존 고객의 관리

3. 제휴업체와의 협력 강화

티켓몬스터의 당면과제와 현재 대처방안

1. 제휴하는 서비스업체의 품질을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

2. 앞으로 인력을 어떻게 확보하고 교육할 것인가?

3.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원활히 할 것인가?

시 사 점

1. 서비스 기업에게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란?

본문내용
티켓몬스터의 사업분석


Introducing Ticket Monster


1. 조사소개
조사대상 : 티켓 몬스터(TICKET MONSTER)
조사방법 : 권기현 마케팅 본부장을 방문 인터뷰
조사인원 :
조사일자 및 장소 : 5월 20일, 청담동 티켓몬스터 사무실 인근
조사목적 : 서비스 기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경영자와의 면담을 통해 사업을 분석하고,
기업이 가지고 있는 이슈와 문제점을 조사하여 토론을 통해 개선점의 제안해본다.

2. 사업소개
가. 티켓 몬스터(TICKET MONSTER) 란?
20~30대 대상으로 인기 있는 맛집, 헤어숍, 공연 등을 50% 내외의 할인가에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업체다. 하루에 한 곳을 선정해 티켓 몬스터 홈페이지에서 24시간 광고하며 참가자를 모집하고 일정 인원 이상이 모이면 할인 쿠폰을 제공하게 된다. 100명을 목표로 했다면 100명이 다 채워져야만 할인 행사가 이뤄진다. 업체 입장에선 정확한 인원 수로 홍보효과를 확인할 수 있고 소비자 입장에선 파격
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두에게 이익을 줄 수 있는 서비스이다.
나. 티켓 몬스터의 설립 배경
티켓몬스터의 사업모델은 해외에서 그루폰(Groupon)이라는 곳에서 이미 시작했고, 미국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서비스이다. 우리가 소개 할 티켓몬스터 외에도 10개가 넘는 팀이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을 정도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사업모델이다. 티켓 몬스터는 국내에서 최초로 이 서비스를 시작하였고, 이를 통한 선점 우위를 통해 국내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저 그렇다는..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햇겟죠?
  • han***
    (2010.10.30 22:50:15)
회원 추천자료
  • 티켓몬스터 서비스 전략 및 마케팅 분석
  • 티켓몬스터 서비스 전략 및 마케팅 분석- 목 차 -1. 티켓몬스터의 사업 분석1) 사업 소개(1) 티켓 몬스터(TICKET MONSTER) 란? (2) 티켓 몬스터의 설립 배경 2) 환경 분석(1) 국외 시장 분석① GROUPON(2) 국내 시장 분석 ① 위메프(http://www.wemakeprice.com)② 쿠팡(http://www.coupang.com)2. 운영 Process 분석1) 고객 접촉 2) 서비스 제시(1) 주요 서비스 (2) 부차적 서비스3) 서비스 제공4) 수익 구조5) 서비스 사후 관리3. 서비스 개선방안1) 충성고객 관리(1) 마일리지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서비스 측면에서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만족감을 충족시키는 전략을 구축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세분화과정에서 고객들이 소셜커머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가 상품/서비스의 품질과 신뢰성인 것을 알아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들의 기준에 따라 티몬이 고객들에게 다가가야 할 이미지를 ‘신뢰와 만족’으로 결정한 것이다. 현재 티몬에서 실시하는 서비스 제도를 살펴보면 배송지연 보상제 와 소셜 최저가 전략은

  • 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논문 2.용어 설명지각된 위험이란? 어떤 행동의 결과로 발생하게 될 손실의 가능성 예) 할인쿠폰의 사용기간이 너무 짧아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위험,제품 품질, 거래 프로세스 등집단주의란? 집단 구성원으로서 공동의 이익을 얻는 것을 추구하는 성향용어 설명지각된 유용성이란? 특별한 활동에 대한 개인의 성과를 향상시킬 것이라는 사용자의 주관적 가능성예) 소셜커머스 이용은 나에게 많은 이익이 될 것, 아주 유용할 것

  •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사례
  • 티켓몬스터1. 기업소개1) 티켓 몬스터(TICKET MONSTER) 란? 2) 티켓 몬스터의 설립 배경 2. 시장 환경 (국내 시장 분석) 1) 위메프(http://www.wemakeprice.com)2) 쿠팡(http://www.coupang.com)3. 당면과제와 대처방안1) 제휴업체의 품질 유지2) 효율적 인력 확보 및 대응3) 원활한 고객 관리4. 서비스 개선방안1) 충성고객 관리(1) 마일리지제도(2) 고객 피드백(3) 회원등급제2) 불만고객 관리(1) 고객센터(2) 고객지향적 경영방침(3) 현금화가 가능한 포인트제도3) 고객

  • [독후감및요약]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을 읽고나서
  • 변화로 가가호호 방문하여 판매하는 것이 어려워지자 직장에서의 판매로 판매장소만을 바꾼다. 1999년 에이본의 최고 경영자로 취임한 안드레아 정은 에이본 레이디와의 갈등을 최소화하면서 점차 판매채널을 다채널로 가야한다는 그녀의 비전은 논리적으로 타당해 보인다. 100년이상 에이본의 핵심 경쟁력이었던 에이본 레이디와의 갈등을 어떻게 최소화하고 다른 판매채널로의 이전을 어느 정도 속도로 진행해야 하느냐가 남은 문제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