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브랜드]2002월드컵과 우리나라 기업브랜드 이미지의 육성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4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序 言
Ⅱ. 월드컵의 槪要
1. 性格
2. 大會 槪要
Ⅲ. 2002 월드컵 蹴球大會의 經濟的 波及效果
1. 월드컵 蹴球大會의 經濟的 意義
2. 經濟的 波及效果의 分析
3. 業種別 期待效果
Ⅳ. 브랜드의 價値에 대한 考察
1. 國內 브랜드의 現實
2. 自己 브랜드의 重要性
Ⅴ. 世界的인 브랜드로의 머나먼 旅程
Ⅵ. 結 語
◈ 參考文獻
- 본문내용
-
한국과 일본이 숨가쁜 각축을 벌이던 2002년 월드컵 대회는 국제 축구 연맹(FIFA) 집행위의 만장일치 결정에 따라 공동개최로 결말이 났다. 단독개최를 열망해 왔고 어느 정도 자신감을 가지고 있던 우리로서는 다소 아쉬운 감이 없지 않은 게 사실이다. 그러나 한발 늦게 뛰어든 열세 상황에서 막강한 일본을 따라잡아 이런 결과를 이룩한 것은 [절반의 승리가]아닌 완승이라 자부해도 좋을 것이다. 우리 국력이 그만큼 신장했다는 증거이며 유치 위원회의 의욕적인 활동과 온 국민의 뜨거운 성원이 어우러져 이루어 낸 민족적 쾌거로 기뻐하지 않을 수 없다. 1954년, 전쟁의 아픔이 채 가시기도 전에 월드컵이라는 국제 무대에 첫 참가를 한 이후 얻은 가장 큰 쾌거라 할 수 있다.
- 참고문헌
-
參考 사이트
1. www.2002culture.or.kr(월드컵 문화 시민 협의회).
2. www.2002wordlcupkorea.org(2002 월드컵 축구 한국조직위원회).
3. www.kdi.re.kr(한국개발연구원).
4. www.kerubin.pe.kr(2002 Korea Japan WorldCup).
5. www.knto.or.kr(한국관광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