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대상의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 진출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Ⅱ. 시장분석
Ⅲ Ⅲ . 미원의 현지화
Ⅳ. 미원의 위기 및 대처
Ⅴ. 결론 및 향후 전망
- 본문내용
-
- 20개국 87개 해외지역에 거점
생산 및 영업거점을 확보
- 조미료 및 식품생산을 위해
13개 국가에 44개의 제조공장을 가동
- 세계 MSG시장의 33% 점유하며
라이싱 부문에서도 세계 시장점유율40%를 차지하는 초일류 다국적기업
*1600여명의 직원 중 한국직원 12명.
- 본국파견 인력이 적음
*현지인 관리 양성을 위한 사내교육(OJT)실시
*회의에서 인도네시아 공용어로 채택
1.브랜드 고수와 미래 지향적 투자
‘가치경영’을 통한 브랜드력 제고
친환경적, 천연 소재 사용을 통한 미래지향적 사업
2. 미원 핵심 역량의 정립-발효제품,발효제품의 지속적인 연구
바이오산업
- 참고문헌
-
"국제경영" 전용욱, 김주헌, 윤동진 저 2003, 문영사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사례" 장세진 저 1999 박영사
인도네시아 지역 경제론
“글로벌경영 CASE100” 박의범, 권종욱, 오대혁저 2009, 두남
www.daesang.co.kr
www.kotra.or.kr
www.indonesia.go.id
www.kita.net
www.nis.or.kr
http://www.ajinomoto.com/
www.cj.net
http://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langpair=en%7Cko&u=http://www.google.co.id/
http://netv.sbs.co.kr/sbox/sbox_index.jsp?uccid=10000426914
인도네시아 PT미원 사이트
자료평가
- 대상의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 진출 성공 전략에 대한 내용과 앞으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 heropow***
(2017.10.08 08:31: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현대사회 최고경영자의 역할(기업의 성과에서 최고경영자의 역할 및 중요성)
- 지구환경문제(세계환경문제,환경오염문제)
- [관광학]글로벌시대의 강원관광 분석
- [관광경영학과] 저가관광의 실태와 문제해결방안 그리고 방콕여행일정표
- 자동차 구독서비스 현황, 도입배경, 장점 및 향후 시장전망 [구독경제, 자동차 구독,차량구독,차량공유, 셀렉션]
- [기업사례연구] KT의 민영화와 경영성공사례
- 인터넷 쇼핑몰 창업을 위한 과정과 노하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