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텍트렌즈 시장분석과 아큐브 트루아이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콘택트렌즈 시장 분석
2.타겟 분석
3.문제점 찾아내기
4.전략도출
본문내용
기존에 비싸서 쉽게 살 수 없었던
소프트렌즈 중 하나였다면,
이제는 필요한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렌즈로 positioning한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일회용 렌즈가 대체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나요?
우리의 전략은 하드렌즈나 소프트렌즈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라도 누구나 원데이 렌즈를 하나씩 가지고 있을 수 있도록 하는 것.

세분화된 타겟 설정


‘눈에 피로를 느끼는 날이 많은 20~30대 여성‘


main target
원데이가 눈의 피로가 많은 날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것을 알고 있으나 아직 사용하지 않고 있는 타겟들

sub target
원데이의 효능을 알지 못하고 사용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


다양한 상황에서의 trial 유도

소비자가 기존 렌즈에 대한 불편함을 느껴
일회용 렌즈에 대한 니즈가 생길 수 있는 상황을
접점으로 하여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


이를 통해
1. 원데이 트루아이의 사용 상황에 대해 인지
2. 제품의 우수한 착용감을 체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향후방향연구 레포트
  • 제 주 삼 다 수( 마 케 팅 전 략 )- 목 차 -Ⅰ. 삼다수 선정이유 1. 선정이유2.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3. 물의 중요성Ⅱ. 외부분석1. 시장분석2. 기능성 생수의 종류3. 경쟁자 분석4. 대체제 현황5. 고객분석6. 산업분석Ⅲ. 생수시장(내부분석)1. 제주삼다수2. 성과분석3. 제주삼다수의 특징Ⅳ. SWOT분석1. Strength 2. Weekness3. Opportunity4. ThreatⅤ. 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Ⅵ.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Ⅶ. 마케팅 전략1. 생수시장 점유

  • 캐논 cano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캐논 마케팅 4P,STP 전략분석과 캐논 기업 핵심역량분석 레포트
  • 시장입지에 많은 우려* 소비자 만족도에 약세* 브랜드 재 구매율이 낮다기회위협외부 자원 능력 분석*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 증가* 수많은 경쟁기업*좁혀지는 기술 격차로 인한 차별성* 특허권소송으로 인한 고객이탈현상 가속* 엔화강세로 인한 수익 타격* 핸드폰 카메라의 고급성4. 캐논 SWOT 분석과 마케팅전략1) 캐논 SWOT 분석장점1.뛰어난 기술력 : 카메라 바디, 렌즈,이미지센서를 모두 생산하는 유일한 기업 2.다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시장에 대한 조사이다.해외시장조사란 기업의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독후감및요약]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을 읽고나서
  • 시장을 지배할 수 있었던 첫 번째 이유는 소니의 글로벌 브랜드전략 때문이다. 워크맨 덕택에 세계인들은 일본을 전자제품의 최강자로 여기게 되었기 때문이다.프록터앤갬블의 브랜드 관리 시스템 프록터앤갬블은 마케팅의 살아있는 역사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프록터앤갬블은 아이보리 비누, 타이드 세탁제, 크레스트 치약, 팸퍼스 일회용기저귀, 바운티 페이퍼타월,파알민 화장실 휴지등 여러 개의 세계적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타고난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