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Mega Bytes Restaurant(메가바이트 레스토랑)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ase StudyːMega Bytes Restaurant
2.SSM vs PDCA
3.SSMːSeven Step Method
4.PDCAːPlan-Do-Check-Act
- 본문내용
-
소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셀프서비스로 아침뷔페를 제공
고객만족도 측정 설문조사 → 3개월마다 보고서 공개
문제점 고객이 좌석에 앉기 전까지 오래 기다린다
대응 종업원들로 이루어진 팀 구성
문제해결을 위해 SSM(7단계방법론)을 사용
단계1: 프로젝트의 정의
“언제 기다림이 시작되고 끝나는가?”
“이것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조작적 정의 “좌석에 앉기 전까지의 기다림”
단계2: 현재 상패의 파악
기초자료 수집
EX) 좌석에 앉기 전까지 1분이상 기다리는 고객비율의 런차트, 한 그룹의 고객들이 좌석에 앉기까지의 흐름도(flow chart)
식당 평면도 대기고객 비율은 주중>주말
빠지기 쉬운 오류?
대부분의 기다리는 사람들은 단지 테이블이 없거나,
선호하는 장소에 빈 테이블이 없어서 계속 기다리는
것이 아니었음. 안내할 종업원이 없거나 같이 식사한
사람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기다리는 일도 없다.
주중 바쁜 시간대에 종업원을 증원(성급한 결론)
최종 결론
테이블 부족은 테이블 정돈 때문
선호하는 장소를 기다리는 고객들은 대부분 금연구역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본죽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본죽 SWOT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방향 제시
- [호텔경영] 조선호텔 외식사업의 성공사례 분석- 조선호텔베이커리사업
- 마케팅원론_기업의 미션, 사명은 그 기업의 존재이유 나아갈 방향, 비전 등을 제시하여 구성원들과 기업의 가치를 공유하고 동기유발 등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천할만한 기업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기업미션 비전등을 조사한 후 바람직하게 제시된 기업미션 비전 등을 소개하고 조사자의 의견을 추가하시오
- 국제경영 국제시장 진출방식에 따른 국제경영사례 해외직접투자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 경제 위기 극복 이랜드 사례- 7S모델에 의한 이랜드 조직 문화 분석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