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Mega Bytes Restaurant(메가바이트 레스토랑)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ase StudyːMega Bytes Restaurant


2.SSM vs PDCA

3.SSMːSeven Step Method

4.PDCAːPlan-Do-Check-Act
본문내용
소개 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셀프서비스로 아침뷔페를 제공 
고객만족도 측정 설문조사 → 3개월마다 보고서 공개

문제점  고객이 좌석에 앉기 전까지 오래 기다린다

대응  종업원들로 이루어진 팀 구성
문제해결을 위해 SSM(7단계방법론)을 사용
단계1: 프로젝트의 정의
“언제 기다림이 시작되고 끝나는가?”
“이것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조작적 정의 “좌석에 앉기 전까지의 기다림”

단계2: 현재 상패의 파악
기초자료 수집
EX) 좌석에 앉기 전까지 1분이상 기다리는 고객비율의 런차트, 한 그룹의 고객들이 좌석에 앉기까지의 흐름도(flow chart)
식당 평면도 대기고객 비율은 주중>주말


빠지기 쉬운 오류?
대부분의 기다리는 사람들은 단지 테이블이 없거나,
선호하는 장소에 빈 테이블이 없어서 계속 기다리는
것이 아니었음. 안내할 종업원이 없거나 같이 식사한
사람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기다리는 일도 없다.
주중 바쁜 시간대에 종업원을 증원(성급한 결론)

최종 결론
테이블 부족은 테이블 정돈 때문
선호하는 장소를 기다리는 고객들은 대부분 금연구역 원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경제학] CASINO 산업(카지노산업)
  • 서비스. 강원랜드 • Presidential Suite는 단 하나의 객실만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고급 객실의 진수를 선보이기 위한 강원랜드 호텔의 걸작. 아름답고 화려한 응접실과 침실. 아늑함을 제공하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은 그것 자체만으로도 최고.* 식업장 : 3,4,5층에 최고급의 여러 가지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하고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자신의 기호에 맞게 음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여러 종류의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하고 있는 것이다.* 연회장 : 최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운영하는 수제 햄버거 가게로 눈을 돌리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크라제버거는 매장마다 특색 있는 메뉴를 개발하거나 끊임없는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입맛을 관리해야만 한다. 서구화된 외식시장의 세분화 변수로서 인구통계학적 변수인 성별과 나이 그리고 일반 행동변수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추구편익을 설정하였다.1)성별▷ 남 : 상대적으로 여성보다 유행에 덜 민감하며 카페나 레스토랑에 들르는 횟수가 적다. 입맛은 변화와 유행에 대

  • [마케팅전략] 크라제버거(Kraze Burger)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의 수립
  • 레스토랑이며 슬로우푸드‘라고 말한다.따라서 크라제버거는 대부분의 고객이 가지고 있는 ‘크라제버거는 고가의 패스트푸드다’ 라는 인식을 전환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선 DININING RESTAURANT의 성격을 강조하는 것이 필요하다. DINER KRAZE 매장의 홍보 비중을 늘리거나, 기존 매장에 DINER KRAZE의 메뉴를 도입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다. 또한 오더를 받는 그 즉시 조리에 들어가는 dining restaurant의 조리 체계를 가지고 있는 점을 강조하여 크라제버거는 패스

  • 페밀리레스토랑마케팅전략 및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 서비스 2)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시스템3) 메뉴운영4. 조직․인사전략1)직원채용과 교육 5. Parks Family 강남역점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

  • [여행사경영론] 인바운드 Inbound 체험 관광 상품 개발
  • 분석, 2006한국관광공사, 국내의 체험관광 사례, 2000한국관광공사, 해외의 체험관광 사례, 2000서일호, ‘한국의 여행산업 규모는 약 40조원’, 위클리조선, 2006-08-01钱春炫 ,’我国去年出境旅游达3400万人次’,新华网,2007-01-183. 인터넷 경복궁 http://www.royalpalace.go.kr국회도서관 http://www.nanet.go.kr/남경호텔 http://www.hotel365.co.kr/맛집정보 http://www.wingbus.com/문화관광부 http://www.mct.go.kr/바이킹뷔페 http://www.viking20.co.kr/선유도공원 http://hangang.seoul.go.kr/pa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