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연구방법]Research Procedures(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election of problem
2.Review of existing research and theory
3.Statement of hypothesis or research question
4.Determination of appropriate methodology and research design
5.Data collection
6.Analysis and interpretation of data
7.Presentation of results
8.Replication
본문내용
Professional journals
Journal of Advertising, Public Relations Review,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etc., 홍보학연구, 한국언론학보, 광고학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Magazines and periodicals
Advertising Age, and PR Week etc.
Research summaries
The Internet
Everyday situations

Is the topic too broad?
Is the topic sufficiently narrow and focused so that you can do it in the time you have at your disposal and with limited funds?

Can the problem really be investigated?
Can we measure all variables?
Is your hypothesis reasonable and testable?

Can the data be analyzed?
Is the study reliable and valid?
Are research methods and statistics appropriate?
Do you have the skills to do the research?

Is the problem significant? (theoretically & practically)
Does the study have practical or theoretical value?
Is the problem important enough to bother with?
What is the real purpose of the study?

Can the results of the study be generalized?
External validity (or representativeness)
Is it valid only for the sample tested?

What costs of time are involved in the analysis?
Before beginning a study
All materials, equipment and other facilit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기출 2003~2009 제1회~제7회분 + 정답
  • 연구 과제를 다루는 소규모 그룹에만 적용하는 일반적인 회의를 칭하는 것으로 참석자들은 새로운 지식,기술, 문제에 대한 통찰력을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상호간 훈련이 가장 중시되는 회의 유형은?가. Clinic 나. Workshop다. Forum 라. Symposium7. 다음 중 컨벤션 마케팅의 기능 및 활동이 바르게 연결된 것은?가. 사후 마케팅 : 참가자 DB 관리 및 고객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나. 회의 참가자 마케팅 : 주로 사전홍보와 광고, 공개입찰 활동에수반한 제반

  • 무역개론 레포트
  • 연구- 분석수준의 관점에서 국가(국제경제)와 기업(국제경영)이 거래의 주체② 무역참여자의 이익- 무역을 통한 무역참여자의 경제적 이익- 무역을 통한 무역참여자의 경제적 이익은 상호보완적일수도, 상충적일수도 있음.③ 국제무역환경의 이해- 경제주체들의 국제간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환경요인들에 대해 연구(2) 무역학의 접근방법- 지금까지 무역학 연구는 학제적인(interdisciplinary) 접근방법을 채택해 왔음. : 국제경제, 국제 경영,

  • 자본의 세계화에 대한 여성의 대응전략
  • 홍보에 집중 접촉을 확대했다. 넷트웨의 목적은 우선 가내노동자들을 위한 국제 넷트웨을 만드는 것이다. 그리고 그 조직을 NGO, 노조, 여성단체와 같은 수준으로 발전시켜가는 것이다. 넷트웨에서는 가내노동자들과 조직들 사이의 정보를 교환하고 확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뉴스레터를 발간하고 있다.HomeNet, 24 Harlech Terrace, Leeds LS11 7DX, UK.T. 44-113-270-1119 F. 44-113-277-3269 e-mail: homenet@gn.apc.orgHomeNet, c/o SEWA Reception Centre, opp. Victoria Garden, Bhadra, Ahmedabad 380001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연구센터 대구 :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경제연구센터, 1993청구기호 : 338.95199 ㄷ242ㄷ 언어 : KOR 형태사항 : 190 p. ; 23 cm14 정부의 경제정책 홍보에 대한 국민 여론조사 / 국민경제교육연구소서울 : 국민경제교육연구소, 1993청구기호 : 351.819 ㄱ427ㅈ 언어 : KOR 형태사항 : 71 p. ; 24 cm15 관제불황 : 대장성일본은행が범した칠つの대죄 / 비강건 저 동경 : ごま서방, 1993청구기호 : 338.542 ㄷ311ㄱ 언어 : JAP 형태사항 : 220 p. ; 20 cm16 대きな정부か소さな정부か

  • [컴공]WWW과 데이터베이스
  • 그린넷 캠페인이란 ?(한국일보, 97/11/03) 548. 광고정보센터 내년 6월 문열어.한국광고단체연합회(한국경제, 97/10/30) 559. SRIC, 학술정보시스템 구축 나서(전자신문, 97/10/30) 5510. 다우기술, 평생학당 DAIS 출시(전자신문, 97/10/30) 5611. 한국데이타데크, 산업자동화 응용SW 개발(전자신문, 97/10/29) 5612. 인터뷰 박삼규 중진공 이사장(전자신문, 97/10/29) 5613. 보안과 시스템관리 동시 해결 신개념 방화SW 봇물(?, 1997.11.05) 57Ⅵ. 맺음말 59Ⅶ. 참고자료 6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