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실로폰 교재교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교재•교구명
교육목표
변인
재료
제작 방법
활동방법
확장활동
사진
- 본문내용
-
- 소리막대를 두드려 보면서 서로 다른 음높이를 구분 할 수 있다.
- 스테인레스 막대의 길이에 따른 음높이의 차이
- 여러 가지 재질의 막대(나무, 고무, 플라스틱, 쇠)로 두드릴 때의 소리 차이
스테인레스 관, 실로폰 채 4개, 순간접착제, 쇠로 된 볼트, 고무찰흙, 다양한 색깔 한지, 낚시 줄, 중간 못, 작은 못, 각목, 아크릴 물감, 니스
<소리막대 제작과정>
1. 스테인레스 관을 자른다. (가장 큰 관 30㎝부터 27㎝ 24㎝ 21㎝ 18㎝ 15㎝ 12㎝ 9㎝ ) 양쪽의 날카로운 면이 있으면 사포로 문질러 정리한다.
2. 스테인레스 관을 다양한 색상의 한지로 싼다.
<소리막대채 제작과정>
1. 나무막대 : 막대의 윗 동그란 부분을 칼로 자른 후, 나무공을 끼우고 강력접착제로 마무리한다.
2. 쇠막대 : 볼트의 안쪽 부분을 고무찰흙으로 채워 고정한 후 윗부분을 자른 채의 뾰족한 끝을 끼운다. 굳으면 강력접착제를 발라서 막대와 볼트를 연결하고 종이로 싼다.
3. 고무막대 : 채 동그란 부분에 적당한 양의 고무를 붙이고 동그랗게 모양을 만들어 준다.
(플라스틱 채는 기성품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아교육, 유치원경영] 비품 및 교재, 교구 관리
- 유아교육론 E형, 유아교육기관의 교재교구 선정기준에 대해 논하고, 유아교육기관의 영역별 배치에 대하여 보고 느낀 점을 서술하시오
- [유아교육] 영아보육프로그램의 구성과 바람직한 운영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 [2021 교과교재연구및지도법][기말시험] 1.유아의 지각원리에 따라 유아에게 적합한 교재교구의 특성을 기술하시오....4.2019 개정 누리과정의 특징을 성격, 교수학습, 평가 측면에서 기술하고, 교재의 제작과 활용을 위해 적용할 원리를 기술하시오.
- 어린이 집을 방문하여 원장 또는 유아교사와의 면담과 관찰을 통하여 유아교육의 특수성에 대해 논하고 교수학습매체와 학습교구에 대하여 보고 느낀 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다음의 상담 사례에 적용할 만한 상담 이론 및 기법을 제시하고, 모의 상담(총6회기)을 계획하시오
- 수업계획안(이야기나누기) -활동주제:엄마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일’ -
- 중국어와 한국어의 단어 구조와 문장형태 비교
- 아동상담의 목표와 필요성, 아동상담의 문제영역과 요소, 아동상담의 유형(분류)
- [성적 A+]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 외국어 습득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이소연)외국어로서의 한국어 능력평가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한일어 품사분류 및 품사별 대조
- (안용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과정 및 교수요목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현대소설론] 김동리의 `까치소리` 작품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