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브랜드 사례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02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대현은 1977년 페페라는 여성정장브랜드로 런칭하여 20여년의 가까이 오면서 마르조, 씨씨, NICE CLAUP, ZOOC, 모조, 도니라이크, 스푼등 여러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성장해온 기업이다.
이런 대현이 2천년을 맞이하여 새로이 거듭나기 위한 모색을 하고 있다.
모기업(주)대현이나 자회사 대현인터내셔널, 패션기업 대현은 99년 2천년도에 걸쳐 국내 캐주얼시장을 장악할 계획을 세우고 있고 여성정장 브랜드인 페페는 블루페페라는 신선한 이미지로 다가서고 있다.
최근 대현은 Sports 와 Easy 라는 캐주얼시장의 대세를 놓고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회사이다.
여기서 관심을 갖고 볼 만한 브랜드는 99년 가을 신규런칭하는 브랜드 「스푼(Spoon)」과 같은 시즌 리 런칭하는 「도니라이크(DONNIELIKES)」다. 스푼은 스포츠 캐주얼로 도니라이크는 이지캐주얼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행하는 도니라이크는 국내초유의 캐주얼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보이고 있어 특히 관심을 모으고 있다.
클럽모나코에서 자리를 옮긴 오현주부장이 디자인을 총괄하고 있고 영업은 전상기부장이 도니라이크 외에도 「MOJO」「ZOOC」등 대현내 3개 브랜드의 생사를 걸머지고 있는 신윤건이사가 이를 총괄 지휘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인가구 연구레포트] 1인가구 개념,특징,현황분석/ 1인가구 정책사례와 문제점및 정책제언/ 나의의견정리
- [다국적기업론] 애플 APPLE社의 경영 성공전략
- [다국적기업론] 애플 최근의 글로벌 전략, 성공사례(아이폰)
- [경영학] 파파존스 마케팅 전략
- 파파존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크라운베이커리의 성공 전략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SWOT 분석, 크라운베이커리 외부-내부 환경 분석 및 경쟁사 분석
- 프리미엄 분식 스쿨푸드
- 아마존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아마존 마케팅 4P 전략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AMAZON 아마존 마케팅 4P전략과 아마존 STP,SWOT분석 및 AMAZON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시
- 국제경영_한국 반도체산업의 현황과 국제경쟁력 강화방안을 조사 정리하시오 (2)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