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요플레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빙그레 요플레

2.국내 떠먹는 요구르트 시장

3. Marketing

- Marketing mix : 4P
- STP
- CRM

4. 빙그레 요플레의 문제점

5. 해결방안
본문내용
빙그레
오리지널
클래식
스위벨
퓨엔
야쿠르트
슈퍼 100
남양유업
꼬 모
매일유업
바이오커트
서울우유
오델리퀸
비요뜨
기 타
생크림
벨루스
덴마크
▶Quality
웰빙 요거트
고품질의 기술과 재료를 사용
→ 프랑스 정통의 요구르트 제조 기술을 사용, 정통 유산균을 사용
▶Packaging
out package
통일성 있는 package 디자인을 유지
▶반품 / 보증 정책
case by case로 책정

연령 별 기준으로 한 시장 세분화
세분화와 특정 제품군에 따른 타겟팅
소비자 인지도 낮은 제품 단종
소비자 인지도 낮은 제품 단종
유통비율 일반인들의 스토리 광고(3代 가족 광고)
스위벨의 용기변경과 소매점 중심의 낱개 판매
지면 광고 등을 통한 고객 참여 확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빙그레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마케팅(1)신제품 개발 및 연구 개발(2) 광고 활동(3) 사회 문화 활동(4) 전사적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

  • 빙그레 기업분석 빙그레 브랜드마케팅 빙그레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중국 진출INDEX.기업 소개 및 사명12환경분석 , PEST 분석3SWOT 분석4마케팅 믹스, 4P 전략5결론6STP 전략기업 소개 및 사명 1빙그레는 1967년 설립 이후,혁신적인 사고와 우수한 마케팅을 기반으로 투게더, 요플레, 메로나 등의 대표작을 세상에 내놓으며 크게 성장해왔다.기업 소개 기업 사명 ‘건강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미소의 메신저’라는 사명을 바탕으로 최상의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세계를 풍요롭게 하는 글로

  • [마케팅] 짜먹는 요구르트의 성공과 실패 - 빙그레의 `요미얌`을 중심으로
  • 요플레 제품에서 제품의 가능성 발견-현재 제품의 불편함을 보완* 빙그레의 내부 역량 ( 강점과 약점 )강점제품 개발능력 충분높은 BRAND IMAGE 품질관리 체계 및 생산관리 체계의 효율성 확보- ISO 9001, HACCP 인증획득 및 BPR 활동 정착약점마케팅 역량은 경쟁사에 비해 미흡한 편경쟁사에 비해 발효유 부분에서는 유통능력이 취약한 편* 경쟁구조서울우유, 한국 야쿠르트 등의 막강한 유통능력을 가지고 있는 경쟁사의 존재호상 요구르트 시장에서

  • (주)빙그레의 기업사명
  • 마케팅Ⅲ. 결론Ⅰ. 서론 (주)빙그레는 67년 설립된 대일양행이 모체로 70여 년간 기업 활동을 해왔다. 73년 국내 최초로 생우유를 넣은 아이스크림 “투게더”를 내놓으면서 국내 대표적인 유가공 업체로 떠올랐다. “바나나우유”는 이 회사의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주)빙그레로 사명을 바꾸면서 떠먹는 요구르트 “요플레”를 선보여 유가공 제품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기도 하였다. 97년 외환위기 이후 베이커리, 냉동식품, 라면사업을 잇따라 정리

  • ◆ 2020년 빙그레 공채 자기소개서 우수예문 + 합격스펙 [빙그레 합격자소서/빙그레 채용 자기소개서/지원동기]
  • 빙그레는 다양한 맛과 영양 그리고 건강한 제품으로 고객의 미소와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우수한 기술과 혁신적인 마케팅정책을 기반으로 투게더, 요플레, 바나나맛 우유 등 그 어느 기업보다 많은 제품들이 고객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식품업계의 선두기업인 빙그레의 일원으로서 견고한 정책을 이어받고, 행복한 사회건설에 일조하고 싶습니다. 졸업 후 현대 글로비스에서 영업업무의 기초를 쌓았습니다. 까다로운 조건을 지니고 있는 클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