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저가시장 특성에 맞는 innisfree 이니스프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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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환경 분석
Ⅱ. 문제 제기
Ⅲ. 전략 제안
Ⅳ. 결 론
본문내용
타사의 홈페이지에서는
직접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니스프리만 온라인
구매 불가
-UCC를 통한 소비자들의 자발적 브랜드 인지효과
   인터넷 UCC 시장의 급속한 확장을 통해 Public Relations를 노린다
                                            -------------> “Net心 잡기 마케팅”
   체험수기 or CF패러디와 같은 UCC공모전을 통해 흥미유발의 관심을 이끌어냄
   UCC 전문 기업과의 제휴로 일명 퍼가기를 통한 인지도 확장
   개별제품 자체를 홍보 하는것이 아닌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끌 UCC 배포

실제 있을 법한 내용을 토대로 재미 추구해야2. 낚시 동영상은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 줄 수 있어 3. 프로추어 그룹과 바이럴 마케팅 그룹 갖춰야 성공 4. 동영상 제작에 과다 자금 투입하는 것은 금물

컨셉트 스토어는 변화무쌍한 연출과 체험이 가능한 쇼핑장소로서 도시의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담당한다. 컨셉트 스토어는 상점의 특징을 한 눈에 보여주는 시각적 라벨을 활용한다. 결국 컨셉트 스토어는 미학적 아방가르드 요소가 표출되는 장소이다.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제공하고 관심을 끌며
도시의 하나의 랜드마크로써
휴식처로써 자리잡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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