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제품분석

3.소비자분석

4.크리에이티브 전략

5.예산

6.매체전략
본문내용

뛰어난 터치감과 반응속도
방대한 어플리케이션과 유연성
브랜드 프리미엄
WIFI: 무선인터넷으로 인한 장소, 시간 제약이 없음
극찬을 받고 있는 UI 디자인


변하지 않은 디자인
A/S
빠른 베터리 소모
서울, 경기를 제외하고 지방에서는 소비자가 무선공유기를 직접 설치하지 않는한 관련서비스를 받지 못함

아이폰에 대한 관심 고조
전 세계 많은 사용자 보유
매니아층: 스스로 아이폰의 장점 및 기능들을 광고해주는 매니아층이 존재


삼성의 앱스토어와 SK의 티스토어 등과의 경쟁
발전 가능성이 큰 시장이어서 경쟁상품의 위협이 큼. (옴니아2, 안드로이드 등)

Target – 20~30대 젊은 층
소구점 – 다양한 기능, 최초의 스마트 폰
특징 – 광고 한편에 하나의 기능을 중점
적으로 설명해주는 시리즈 방식
Target – 20~30대 젊은 층
소구점 – 일상생활을 함께 보냄
특징 – 문화적인 측면, 일상에 항상
함께하는 식의 표현

Sensible 자신의 원하는 것에 과감하게 투자하는 세대
Switch 사회에 첫 발을 내 딛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세대
Salient 안정성 자아실현 경제력 등 많은 것을 소망하는 욕심많은 세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U+ LTE 전략기획서
  • 광고 28온라인광고 25.6정기세일 12.5소셜미디어 12.2전단지광고 9.1경품행사 3특설매장 3쿠폰발행 2.1기타 4.5방송광고마케팅 수단별 소비자 반응조사 (2012.10.16 대한상공회의소 N=500)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은 방송광고,온라인광고▶▶▶▶▶▷▷ 5. 전략 방향 판매TV광고 146온/오프라인이벤트 4대리점프로모션 27기억이나지 않는다 18기타 1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마케팅 수단별 소

  • 아이스테이션 마케팅 전략기획서
  • 광고나 홍보활동은 거의 없는 것으로 판단된다.B. 2차 자료 분석 현재 pmp 시장환경과 아이스테이션 마케팅 전략을 위한 문제점 분석을 위해 아이스테이션 사용자 카페, 유통매장(하이마트)인터뷰, PMP 사용자 대상 depth interview, 최근 언론보도 동향 등의 2차자료 조사, 분석을 실시하였다.(1). 아이스테이션 사용자 카페->카페 게시판 글들을 조사한 결과, 상당수의 사용자 리뷰에서 A/S문제, 배터리 문제, 최근 리콜 문제에 대한 불평들을 쏟아 내었음.(2).

  • [여성과커리어리더십] 문화마케터의 현재와 미래
  • 드라마를 주제로 단순하면서도 빠르며, 아이폰, 안드로이드 등의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라 앞으로 사용자가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는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등을 바이럴 매체로 선택했다. 드라마의 등장인물과 배경, 스토리 줄기만을 설정하여 제공하면 소비자들이 한 줄 릴레이식으로 하겐다즈 드라마를 쓰는 방식이다. 타겟들이 직접 참여하고 스스로 홍보를 하도록 유도하는 것으로, 드라마 코드를 좋아하는 여성들을 노린 마케팅 기획이었다.

  • [매체기획] OUTBACK(아웃백) 매체기획서
  • 광고하는 배너가 뜬다. 친구와의 메신저 대화로 쇼핑을 함께 하기로 약속을 정한다. 약속 장소로 가기 위해 탄 지하철 안에서 아웃백 광고를 본다.아웃백 무료음료쿠폰 이벤트에 당첨됐다는 SMS를 받는다.카페에 앉아 친구를 기다리면서 잡지에 나온 아웃백 광고를 본다.쇼핑을 마치고 저녁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아까의 문자가 생각이 나 친구와 아웃백을 가기로 결정했다.아이폰에 있는 아웃백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현재 위치와제일

  •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한국외대(한국외국어대학교) IMC 캠페인 전략 기획서
  • 아이폰 앱을 둘 다 제작해야 하므로 비용이 두 배로 들게 된다. 제작 일정은 보통 2~3개월 정도가 소요된다. 1,000만원을 기준으로, 1,000 X 2 = 2,000만원BUDGET MEDIA MIX비용포켓팸플릿 6300000옥외광고 2051000홍보이벤트 10000000어플리케이션 2000000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CREATIVE EXECUTIONPRINT ADS – 교내 셔틀버스 옥외광고꿈을 의미하는 단어인 DREAM과 ~해드림의 의미를 겹쳐서 학교가 학생들을 위해 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