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 디자인 김영세대표 기업가 정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5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 동기
2. 김영세 대표와 INNO DESIGN
3. 기업가정신의 5가지 특성

예견력 / 위험감수성 /
혁신성 / 진취성 / 사회적 책임
4. 김영세의 Memo Secret
5. 한국인 김영세의 꿈
6. 결론
본문내용
경영이념 : DESIGN FIRST
미국 캘리포니아, 서울, 대전, 베이징, 도쿄 등
4개국 5지점에 위치한 디자인 회사
1990년 이후 매년 세계 3대 디자인상 석권
아시아 유일 세계 10대 디자인 회사 선정
(2009, 일본 닛케이 BP)
자체 디지털 브랜드 ‘INNO’ 보유

1979. 일리노이 대학교 교수 채용 지원, 합격
“내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
미국 실리콘벨리, INNO DESIGN 설립
글로벌 디자인 회사로 성장

여행용 골프가방 ‘프로텍’ 디자인
“모험을 즐기며
인생을 모험하듯 살 때,
즐거움을 주는 디자인을 할 수 있다”
1991년 IDEA 동상
1990 ‘News week’ 최우수 디자인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론] 창의성(Creativity)의 이해
  • 정신에서 나왔다.5. ConclusionSubject (대상) 자기만의 분야 발견 (취미, 전공, 본능, 왠지 모르게)→ 호기심, 흥미 유발 → 몰입(시간투입, 자료확보, 관련활동, 관련인간관계, 동 분야 취업/훈련)→ 전문성 확보 : It is all right, but not complete.* 개인적으로는 전문성이 창의성 발현의 90%이상 이라고 확신Approach (방법론)기본기 함양과 체계적 훈련 → 창의성 발현 : 창의적 아이디어(아이템)의 발견Action(실현) 기업가 정신돈키호테(마음은 있고 능력이 없

  • 디자인의 성공 디자인의 요인, 조건, 계획, 관리 개념 및 특성과 의의, 의미, 필요성, 조사분석
  • 디자인은 주어진 상황 속에서 사물(thing)을 올바르게 계획하고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하여, 디자인개념에 있어서 물질적 측면을 초월하며 소프트웨어적 인 것을 포괄시키고, 도덕적 자세를 중시하고 있다. 이와같이 디자인의 개념은 산업사회 초기의 기술과 기업 중시에서 현대에 이를수록 인간.사회.환경 의 입장이 강화되고, 더욱 근자에 들어 하드웨어는 물론 소프트웨어적 대상과 물질과 함께 정신적.심리적 측면, 도덕과 사회적 측면

  • [다국적기업] INNO 이노디자인 분석
  • 디자인은 제품뿐 아니라, 그것을 사용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까지 창조하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이노디자인은 혁신적인 디자인의 선두주자로서 앞으로 또 어떤 히트를 칠지 기대되는 기업이다. 더 이상 미투(Me too)제품으로는 승부할 수 없다고 김영세 사장은 말하고 있다.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무언가가 있다는 건 굉장한 기회’라고 말하는 그가 또 어떤 디자인으로 세상을 놀라게 할지 기대된다. 이렇게 대표적인 디자인 기업이 한국기업이

  • 삼성전자 조직연구 조직 간 관계
  • 디자인을 원한다.○ 정당성의 원천인 디자인삼성의 이건희 대표이사는 최고 경영진에서 일반 사원까지 디자인의 의미와 중요성을 다시 깨닫고, 세계 일류에 올라선 삼성 제품을 명품으로 만들라”고 계열사 사장들에게 당부했다.이에 삼성은 세계 디자이너들과 어깨를 맞대고 있는 김영세대표의 이노디자인에게 디자인 의뢰를 하여 고객이 원하는 신감각 디자인을 충족시켜주었다.○ 정당성을 얻기위한 또 다른 요소삼성전자는 소비자 이외에 외

  • [2020 중소기업창업론][프레쉬벨선정]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성공 창업 사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해당 창업사례에서 진취성, 혁신성, 위험감수성의 기업가정신이 어떠한 내용으로 발휘되었는지를 분석하시오. 또한 해당 창업사례에서 특정 실현접근법의 원칙이 발현된 경우 해당 원칙의 발휘 내용 및 의의에 대하여 상술하시오.
  • 기업가정신이 필요함을 인식하여야 한다. 창업을 위해 후발 기업의 경영자는 자신이 가진 가용 가능한 수단과 무엇을 해야 할지, 어떤 인맥과 활용 수단이 있는지를 면밀히 검토하여야 한다. (주)프뢰쉬벨의 사례에서와같이 창업동아리를 운용한 경험이 있고, 대표이사들이 정부지원금에 눈을 돌려 기업의 발판을 마련함과 동시에 위기를 넘길 수 있었던 것처럼 말이다. 이를 위해 경영자 자신이 수행 가능한 활동들을 면밀히 검토하고, 다양한 이해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