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티즈 vs 모닝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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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경차시장 현황
2. 두 기종의 설립역사
3. 마티즈 vs 모닝
4. STP 분석
5. 원인 분석 & 미래전략
본문내용
“ 아침의 신선함과 새로움,
첫 출발의 건강함 ”
2월 모닝 출시 – 국내 최초 1000cc 소형차
영국, 독일 등 유럽 각 지역에서 호평
작년 한 해, 10만 여대의 판매량을 올리며
국내 베스트셀링 카의 반열에 오름
슈퍼브랜드로 지정, 대표경차로 자리매김
중국, 인도 등에서 JD파워 초기 품질지수
및 상품성 조사 소형차부문에서 1위
마티즈 II를 실용적으로 보완한
뉴마티즈 출시
지난해, 3만여대의 판매량을 올리며
경차시장의 2인자로 자리잡음

경차시장에서 지속적인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전략
2. 신기술 개발과 친환경 전략
① ‘모닝 에코 플러스’ 등의 신기술 지속적 확보
② 세계 첫 LPG모델로써 연비와 연료비 등의 경제성 강조
③ 글로벌 경기침체로 인한 경차선호 분위기를 이용한
친환경 고효율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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