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컨벤션론] 서울 국제 사진영상기자재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행사 개요
2.마케팅 활동
3.현장 방문
4.SWOT 분석
5.향후 발전방향 및 전략 제시
본문내용
기간 : 2010년 4월 29일(목) ~ 5월 2일(일), 4일간
장소 : 코엑스 A홀, B홀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참관객수 : 67,052명
부대행사 : Seoul Photo 2010 (사진전문아트페어) ,
바이어한국사진관견학행사,
Asia-Pacific Print Competition (사진공모전),
PPA & ASP Loan Collection (사진전),
SLR CLUB 사진전,
대한민국국군 해외파병 사진전,
P&I 세미나 / 벤더세미나 및 포럼 ,
2010 봄사진 촬영대회 수상작 사진전


개최목적 :
- 디지털 사진영상의 전 국민적 확산
- 국내외 최신 사진영상기술 시현 및 정보
교류 촉진
- 사진영상 관련 산업 기자재 시장 활성화
- 사진영상분야 해외 바이어 발굴 및 내수
기반 확대

세미나명 : 나만의 여행사진을 만드는
8가지 키워드

강연자 : 유호종
(사진 전문지 월간 포토넷 취재 기자)

날짜 : 5월2일(일), 10:00~13:00

장소 : 코엑스 컨퍼런스룸(남) 317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벤션 산업의 현황과 육성방안
  • 국제회의(Meeting)국제회의 산업을 유럽에서는 Conference Industry, 미주에서는 Meeting Industry 라고 부르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Multi - binion Donar 산업이라고 부를 만큼 연간 1,000 억달러가 넘는 성장발전산업으로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국제회의나 전시회 등 컨벤션의 유치 및 개최는 개최지역과 관련 기업 등에 경제적․문화적․사회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때문에 세계 각 국에서는 독자적인 산업의 하나로서 육성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국제회의 산

  • [컨벤션산업론] CVB의 현황 및 문제점
  • 《 목 차 》1절. CVB의 이론적 배경Ⅰ. CVB의 정의Ⅱ. CVB의 출현배경Ⅲ. CVB 조직 유형Ⅳ. CVB 역할과 업무2절. CVB의 현황 및 문제점Ⅴ. CVB의 현황1. 코리아컨벤션뷰로2. 서울컨벤션뷰로3. 대구컨벤션뷰로4. 대전컨벤션뷰로5. 부산컨벤션뷰로6. 제주컨벤션뷰로Ⅵ. 국내 CVB의 문제점3절. 향후 CVB의 발전방향Ⅶ. 발전방향Ⅷ. 결론Ⅸ. 참고문헌1절. CVB의 이론적 배경Ⅰ. CVB의 정의 IACVB(International Association of Convention and Visitors Bureau)의 정의에 의하면 CV

  • [문화마케팅전략론] 아시아문화의 중심지 `부산` 마케팅전략
  • 국제영화제’, ‘자갈치 문화 관광축제’ 그리고 ‘부산 비엔날레’가 있다. 여기에 집중전략을 세워 자본을 효율적으로 운영하게 하고 발전시켜 문화의 중심지로써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예로 영화제를 살펴보자면 해운대를 부산영화제의 코드에 맞는 공간으로 만들어 영화관 주변 환경은 물론 부대시설도 선진적 개발 일변도가 아닌, 한국의 멋과 미를 잘 살린 공간으로 만들어 한국적 정감이 있는 공간으로 승화시킨다. 또한 젊은 사람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영상산업발전을 위한 해외영화인들과의 국제적인 교류처, 영화인과 관객들과의 만남의 자리를 주선, 열린 토론의 장을 전개함으로써 관객과 함께 호흡하는 영상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가장 폭 넓은 대중과의 만남은 영화예술은 21세기 문화의 시대에 국가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영상산업으로서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고 있다. 기간 : 1996.9.13 ~ 9.21 상영작품 : 27개국 170편 초청인사 : 27개국 224명(외국 104명, 한국 120명) 관객동

  • [컨벤션기획론] 부산벡스코와 컨벤션산업
  • Report부산 벡스코와 컨벤션 산업목차Ⅰ. 서론Ⅱ. 컨벤션 산업의 이론적 접근1. 컨벤션 산업의 개요1)정의 2)파급효과3)컨벤션 기획사 2. 국제회의 개최현황3. 전시회 개최 현황Ⅲ. 벡스코의 현황과 특징1. 부산 벡스코의 현황2. 벡스코의 특징3. 컨벤션 뷰로4. 벡스코의 파급효과5. 부산시 세미나Ⅳ. APECⅤ. 벡스코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1. 문제점2. 활성화 방안3. 향후전망Ⅵ. 결론Ⅷ. 참고문헌Ⅰ. 서론컨벤션 산업은 국제회의를 위한 21C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