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Shoemarker 슈마커 코리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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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duction
2.Market Analysis
3.SWOT Analysis
4.STP
5.Marketing Mix
6.Action Plan
7.Budgets
8.Measuring Progress
본문내용
Shoemarker 는 합성어로 신발을 잘 골라주는 사람
대한민국 최초의 Multi-shop 개척자
미국 유명 멀티숍 브랜드인 애슬릿풋(The Athlete’s Foot)을 들여와 오픈
직영매장, 가맹점을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활성화 (전국 113개 매장 운영)
전국 주요 상권, 대형 할인매장에 입점하여 신발쇼핑에 편의성 제공
카테고리 킬러 형태의 등장
- ‘이제는 카테고리 킬러다’
- 급속도로 세력을 확장하며 유통시장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배경
- 유통산업의 전반적인 성장
- One-stop 쇼핑의 선호, 빠른 Trend 변화에의 대응 요구
슈즈 멀티숍 시장의 성장
- 슈즈 멀티숍의 시장 규모는 6000억원 이상으로 추정

슈즈 멀티숍 시장 내의 대표 브랜드
- 금강제화, ABC마트, 레스모아

슈즈 멀티숍 산업의 향후 변화
- 일본(ABC마트), 미국(슈마커), 한국(레스모아) 3강 구도지만 LG패션이 초대형 스포츠 멀티숍 확장을 선언해 판도 변화도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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