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로레알 중국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Global Cosmetic company Rank
2. 소비강국으로 부상중인 CHINA
3. Cosmetic Market in CHINA
4. Market Share 40%, P&G CHINA
5. L’oreal’s Potential Power
6. L’oreal’s Marketing Strateagy
7. Analysis of L’oreal China
8. 2010 ChINA Cosmetic Market Trend Analysis
9. CHINA Cosmetic Market’s Trend
10. 전세계 500여개 브랜드
11. About Kiehl’s
12. Kiehl’s Concept
13. Limitation of Kiehl’s
14. Risk for Kiehl’s
본문내용
시장 진입초기 전국적인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
중국인의 소비생활 패턴 철저히 조사→ 공격적인 마케팅 전개
우수인재
판촉전략(샘플무료제공)
새로운 기술개발을 위한 R&D 투자도 대규모로 전개
M&A를 적극 활용해 중국 내 생산기지를 확대

1985년 중국 시장조사
1988년 중국 시장 진입(합자공장설립, 헤드&숄더출시
1999년 P&G의 매출액 130억 위안
P&G는 1989년까지 중국 시장에 4,500만 달러투자 → 1991년에 총 판매
액이 5,000만 달러를 달성해 수익을 내기 시작
1997년 중국 시장 진출
2003년 1년 동안 69.3%가 급증, 시장 점유율 6위 → 3위
2004년 9월까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7% 증가.
전체 매출 실적은 1997년 중국 진출할 당시보다 824%↑
2003년과 2004년 Mininurse(小護士)와 Yue-Sai(羽西) 로컬브랜드 인수
참고문헌
성숙기에 접어든 화장품 시장 전망(하나금융연구소)
中 화장품 시장현황(최 용/윤선민 다롄무역관)
中, 2008년 화장품시장 현황 및 향후 전망(이성호 저 KOTRA)
중국내수가 세계 경제 버팀목 된다(매일경제 2008.3.26)
마케터는 새빨간 거짓말쟁이 세스고딘 저
화장품산업 시장 동향 - 2006 보건산업백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외자 기업의 중국 화장품 시장 진출 사례
2010 중국화장품 시장 동향과 소비 트렌드 (1),(2)
한국형 마케팅 성공사례 - 한국능률협회. 마케팅위원회. KMA마케팅위원회편저
연합뉴스(2010.2.8자)
Kotra 상하이 KBC _김윤희 09.11.30
유통데일리(http://www.yutongdaily.com)
데일리코스메틱(www.dailycosmetic.com)
로레알(www.loreal.co.kr)
키엘(www.kiehls.co.kr)
P&G(http://www.pg.co.kr/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h
  • scottly5***
    (2011.05.30 10:33:33)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해외진출전략- 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 태평양의 해외진출 전략- 프랑스와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태평양태평양은 프랑스 진출을 통한 글로벌 과정에서 실패와 성공을 모두 경험함으로써, 국제경영 사례로써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중국시장에서 성공 가능성을 엿보고 있는 기업입니다. 이에 저희 조는 이 사례가 국제경영 학습에 많은 도움과 이해를 도모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선정하게 되었습니다.태평양 선정배경실패를 통해 성공을태

  • [국제마케팅] SM엔터테인먼트사의 보아를 통해본 글로벌마케팅전략
  • 경영 사업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한국 음반 사업을 대표하는 SM 엔터테인먼트는 철저한 계획과 준비 하에 국제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재능 있는 영재를 일찍이 발굴하여 체계적으로 육성하는데 힘썼다. 또한 SM 엔터테인먼트는 다른 메니지먼트사보다 먼저 국내 시장에서 시야를 넓혀 일본, 중국 등 아시아를 통해 유럽, 헐리우드 시장으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그 예로 H.O.T의 중국 진출로 한류열풍에 불을 붙였고,

  • [국제경영전략] 태평양의 해외진출전략- 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 태평양의 해외진출 전략-프랑스와 중국시장을 중심으로차 례1. 태평양 소개-C I-연 혁2. 해외진출배경 및 진출국가3. 프랑스 진출 사례-진출 배경-실패 사례-성공 사례4. 중국 진출 사례-중국 시장 분석-태평양의 중국 사업-전략적 방향-구체적 전략5. 결 론1. 태평양 소개1) ‘AMOREPACIFIC’의 의미AMOREPACIFIC은 한마디로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응하기 위한 글로벌 로고이자 브랜드이다. 이것은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이다. 부드럽고

  • [국제경영사례분석] LG생활건강의 중국, 베트남시장에서의 전략 분석 비교
  • 진출하여 글로벌 전략을 펼치는 지에 대한 조사 필요성을 느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 태평양에 이어 2위의 업체로 1위와의 매출액 차이를 줄이고, 더 나아가 업계1위가 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펼치고 있다. LG생활건강의 사례분석을 통해 국제경영에서 현지화 전략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를 살펴보고자 하였다. LG생활건강은 프랑스, 미국, 일본 등등 여러 곳을 진출하였으나, 우리가 유독 베트남과 중국 진출에 대해서 조사하고자

  • [국제경영] 로레알의 해외진출사례
  • < 목 차 >Ⅰ. 서론1. 기업선정 배경2. 연구방향3. 로레알 / 로레알 코리아 소개1) 로레알 그룹 소개2) 로레알 그룹의 역사3) 로레알 코리아 소개 4) 로레알 코리아의 역사Ⅱ. 본론 (1)1. 로레알 세계진출1) 로레알 성장전략 2) 국제화 전략 구조 / 시스템 2. 로레알의 글로벌 전략과 한국진출1)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전략2)로레알 코리아의 한국진출 전략 3) 로레알 코리아의 경영전략3. 로레알의 강점 정리4. 로레알 코리아의 향후투자계획Ⅲ. 본론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