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JEWELRY SHOP 쥬얼리샵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계획서 요약

2. 사업의 개요

3. 사업의 목적

4. 사업의 제품 개요

5. 시장 환경 분석

6. 마케팅 계획

7. 재무 계획

본문내용
『경남 최대 아틀란티스 JEWELRY SHOP』

1. 사업계획서 요약
아틀란티스는 전설의 대륙이다. 리비아와 아시아를 합친 것보다 더 큰 거대한 섬이고, 그곳엔 장대 한 산맥과 온갖 동물들이 번성하는 푸르른 벌판이 있고, 또 아름답고 신기 한 과일들이 많이 나는 비옥한 땅이다. 땅속에는 온갖 귀금속이 묻혀 있으며 특히 사람들이 가장 귀중하게 어겼던 전설적인 보석 무지개 빛 오리칼크가 많았다고 한다. 이처럼 전설적인 온갖 귀금속을 땅에 묻었던 대륙이 위로 올라왔다는 의미를 갖는다. 이처럼 옛 기원전 시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인간이라는 생명체 옆에 항상 같이 해온 것이 있다. 바로 귀금속이다. 그리도 앞으로 미래에도 절대로 없어지지 않을 귀금속은 언제나 우리의 옆에서 화려하게 자리잡고 있다. 최근 사람들이 외모 웰빙 건강을 찾는 와중에 자연스럽게 한자리를 차지한 업종이 바로 귀금속이다.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평범한 것, 흔한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독특한 테마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찾는 고객에 맞춰서 움직이지 않으면 결코 이 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다. 최근 장기화된 내수 침체와 저급 상품의 범람. 일부 부도덕한 업자들의 허위과장된 예물광고 등으로 쥬얼리 시장의 이미지가 훼손되고 시장 전체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것 또한 사실이지만 우리에게는 더 많은 기회가 존재한다. 왜냐하면 웰빙 외모 건강과 같이 쥬얼리는 우리 삶의 일부분이기 때문이다.
2. 사업의 개요
(1)사업 개요
깔끔하고 심플한 분위기와 2층은 귀금속세공 공장을 유리창으로 뚫어놓아 손님들이 원하시면 본인이 주문한 물건을 만드는 제작과정도 한번 씩 볼 수 있게 해서 다른 샵과의 차별화를 강조함과 동시에 1층 샵 매장은 고급스러움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한다. 귀금속이라는 이유로 젊은 층은 아직까지 옷 가게처럼 구경하러 들어가기도 여간 부담스러웠던 것이 사실이다. 그 것을 깨버릴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게 된다면 10대부터 80대 까지 누구든지 기분 좋게 다가 올수 있는 귀금속업계 경남 최대의 쥬얼리 샵이 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Rental Dress-Shop 사업계획서
  • Shop 사업 설명www.Rentaldress.co.kr시작은 미약했으나 끝은 창대 하리라-> 프랜차이즈 사업으로의 확대사 업 추 진 배 경New TrendRental Dresswww.Rentaldress.co.kr렌탈 문화의 확대의류시장의 성장과 정장 시장의 안정성인터넷 정장 대여 업체의 부재정장의 고가정장구매에 대한 관념을 해소하고 구입이 아닌 렌탈로써 구입이상의 만족을 줌의류시장의 꾸준한 성장률과 정장의 수요의 꾸준함경쟁상대가 주로 Off-Line에 포진되어 있으며 현재 여성 렌탈샵만

  • stylish헤어숍 사업계획서
  • 사업성 분석   성  명직  책연  령대표자와 관계학력,주요경력 김 홍덕    대표33살 본인중부대학교졸업,7년동안 샵매니저와 지점장으로 일함. ■ 사업장 시설현황 및 계획                                                                 (단위: 만원) ■ 인력 충원계획 성  명직  책연  령대표자와 관계학력,주요경력김 봉규매니저31살후배중부대학교졸업3년동안 디자이너 경력, 2년간 매니

  • 떡케이크 ricecake 사업계획서
  • 사업 시장 규모가 연간 30조원을 형성할 정도로 비약적인 발전▪대부분이 패스트푸드나 커피전문점, 파스타업 등으로 구성.전통음식이 차지하는 비율은 극히 저조. 전통음식의 외식업 이라 하더라도 대부분이 주식과 관련된 것이고, 일반적인 패스트푸드나 커피전문점에 견줄만한 후식업 계통의 산업이 극히 저조▪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전통음식의 대표적인 차와 떡을 이용한 전문점 형태의 사업을 창안▪카페테리아 형식의 전통 차 전문점은 현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와인샵(wine shop)사업 계획서
  • 와인 샵 (Wine Shop) 사업 계획서와인 시장 현황와인과 건강와인시장 변화 추이국가별/가격대별 Positionning(레드 와인)국가별/가격대별 Positionning(화이트 와인)국가별 점유율와인 세부 분류 및 진열 원칙다른 나라 등급 진열 기본 MAP Zonning 구성~곤도라 진열매장의 경우(4m)기본 Zonning 구성~와인 전문샵 진열의(벽면 독자 구성)경쟁사 운영현황가격대 비교쇼카드 비교정보 제고 ISP 세부 현황 사진 (경쟁사)인테리어 컨셉와인 시장의 문제점 및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